제목 | 2021년 민원처리 만족도 및 서비스 평가결과 |
---|---|
담당부서 | 민원봉사과 |
문의처 | |
홈페이지 | |
내용 | 시민 요구사항 및 불편사항을 도출함으로써 시민 중심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실시한 <민원만족도 조사결과>를 붙임과 같이 공개합니다. □ 조사개요 - 용역기간 : 2021. 7. 22. ~ 8. 30. - 조사대상 : 2021년 1월~6월 법정민원 및 국민신문고 고충민원 신청인 - 조사방법 : 전문조사기관 용역을 통한 전화 설문조사 - 조사분야 : 민원서비스 이용 만족도, 전화응대 만족도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첨부파일 |
2021년 민원만족도 및 전화친절도 조사결과 보고서(홈페이지 게시용).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