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정보공표 - 제목, 담당부서, 문의처, 홈페이지, 내용, 첨부파일을 안내합니다.
제목 2021년 민원처리 만족도 및 서비스 평가결과
담당부서 민원봉사과
문의처
홈페이지
내용 시민 요구사항 및 불편사항을 도출함으로써 시민 중심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실시한 <민원만족도 조사결과>를 붙임과 같이 공개합니다.

□ 조사개요
- 용역기간 : 2021. 7. 22. ~ 8. 30.
- 조사대상 : 2021년 1월~6월 법정민원 및 국민신문고 고충민원 신청인
- 조사방법 : 전문조사기관 용역을 통한 전화 설문조사
- 조사분야 : 민원서비스 이용 만족도, 전화응대 만족도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2021년 민원만족도 및 전화친절도 조사결과 보고서(홈페이지 게시용).pdf 2021년 민원만족도 및 전화친절도 조사결과 보고서(홈페이지 게시용).pdf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