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성일 2019.07.15
[열린시장실] - 감동365 > 감동365 실천계획 상세보기 - 제목, 부서, 내용, 파일 제공
제목 감동365 혁신브랜드 과제 실적(품목별농업인 홍보 및 판로구축 서비스)
부서 기술지원과
내용 < 품목별농업인 소득창출을 위한 홍보 및 판로구축 서비스 제공>

□ 주요 내용
○ 품목별 농특산물 홍보행사
- 지역축제를 활용한 농특산물 홍보행사 : 1회
- 품목별 농장 홍보행사 : 1회
- 중앙, 경기도 주관 농특산물 홍보 및 전시관 운영 : 3회
○ 농산물 판매를 위한 판로 구축 서비스 제공
- 강소농 경영개선 실천교육 운영 : 15회
- E-비즈니스 교육 과정 운영 : 3과정 15회
- 팜투어 및 블로그 포스팅 : 3개소, 8회
- SNS 연계 미디어 홍보 : 4회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