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태울캠핑장 1
안태울캠핑장 2
안태울캠핑장 3
안태울캠핑장 4
안태울캠핑장 5
안태울캠핑장 6
안태울캠핑장 7
안태울캠핑장 8
안태울캠핑장 9
안태울캠핑장 10
안태울캠핑장
추천수316
  • 주소

    양주시 광적면 화합로 81번길 375-66

  • 특징

    체험농장, 46여개 사이트

  • 연락처

    031-871-1388

  • 홈페이지

    http://안태울캠핑장.kr/

상세보기

저희는 오토캠핑장과 체험농장을 함께 하고 있으며 양주 청정지역에 자리하고 있어 공기가 맑아 도심에서의 각종 스트레스를 풀어줄 수 있는 쉼터공간입니다.

안태울캠핑장은 양주시에 정식 등록된 캠핑장으로 요즘 캠핑장에 안 좋은 소식들을 없앨 수 있는 소방안전 장비들을 각 사이트마다 구비하고 있고 캠핑장 입장 시 각 텐트마다 소화기를 빌려드려 하나씩 배치해놓는 방식으로 안전에 최대한 힘을 섰으니 안심하고 캠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여름에는 시원한 수영장과 주변 산들로 쌓여있어 시원한 바람과 함께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수영장은 아이들을 위한 높이를 고려하였으며 길이가 20M 넓이가 10M 되는 대형 풀장을 구비하고 있어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즐겁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안태울캠핑장 내에는 화장실과 샤워실 매점이 함께 있고 화장실과 샤워실에는 여름에 찝찝함을 없애고 시원하게 다닐 수 있게 에어컨을 설치함과 바닥에 흙, 먼지를 없애기 위해 신발을 갈아 신고 들어갈 수 있게 하였습니다.

샤워실에는 추운겨울에도 샤워할 수 있게 보일러를 구비해놔 언제든지 부담없이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매점에는 각종 물품들과 전문가용 커피머신기를 마련해놔 아침에 모닝커피를 마시며 캠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안태울캠핑장 매점건물과 사이트 중간에는 잔디를 심어놔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였으며 아래와 같이 연못이 있고 연못에는 잉어와 주먹만한 우렁이도 함께 있어 아이들이 구경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안태울캠핌장 사이트는 45여개의 사이트가 있으며 데크사이트와 잔디사이트 파쇄석(13MM자갈) 로 구성되있습니다.

도심에서 가깝고 공기 맑고 깨끗한 힐링 하는 캠핑을 즐기고 싶으시면 양주 안태울 캠핌장으로 연락 주세요~

항시 대기하고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이용안내

2시입장 다음날 12시퇴소

밤10시전 입장해주세요

이동중 흡연 금지

건물내 흡연 금지[화장실샤워실 개수대]

야생동물이나타나면 건드리지 마세요

등산로이외의 입산을 금지합니다.

수영장입장 시 수영복[레쉬가드],수영모를착용해주시고

보호자가아이들의 안전을 관리해주세요.

아이들은어른의 거울입니다.

아이들이올바른 캠핑문화를 배울 수 있도록 분리수거와 음식물을

반드시음식물 쓰레기통에 버려주세요^^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