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궐오토캠핑장 1
대궐오토캠핑장 2
대궐오토캠핑장 3
대궐오토캠핑장 4
대궐오토캠핑장 5
대궐오토캠핑장 6
대궐오토캠핑장 7
대궐오토캠핑장 8
대궐오토캠핑장 9
대궐오토캠핑장 10
대궐오토캠핑장
추천수234
  • 주소

    양주시 백석읍 기산로 440번길 177(기산리 364-2)

  • 특징

    풋살장, 족구장, 약수터, 세미나실, 실내방방이

  • 연락처

    031-871-4113

  • 홈페이지

    http://daegwol.modoo.at/

상세보기

대궐오토캠핑장

이용안내

7~8월 성수기 공지: 주차장 혼잡으로 인해 기준인원(성인2아이3, 펜션은 객실타입에 따라 상이)을 제외한 추가인원/추가차량의 입장이 모두 불가하니 예약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숲 속 캠핑장이므로 산불주의에 각별히 유의해 주십시요. 곳곳에 소화기가 설치되어 있으니 확인해 주시고 야영장 법률에 의거 반드시 흡연은 지정된 장소에서만 가능합니다. 이를 어길시 법적인 처벌을 받게 되시므로 사이트 주변에서 흡연은 엄금합니다. 

 

화롯대는 절대 나무 근처 또는 산쪽으로 향하게 설치하지 마시고 바람의 방향 확인 후 설치. 강풍이 심할때는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캔들 사용(캔들홀더, 양키캔들유형 포함)은 화재 위험이 있고 특히 캔들을 점화한 상태에서 텐트를 비우시거나 취침하시면 매우 위험합니다. 이로인해 캔들사용을 금지하니 양해해 주세요. 

 

풍등, 불꽃놀이 산속에 떨어지면 산불위험이 있어 엄격히 금지합니다. 캠핑야영법에 의거한 규칙입니다. 

 

흡연, 캔들, 풍등, 불꽃놀이에 의한 화재등 야영법을 지키지 않아 발생한 재산상 피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셔야하니 반드시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밤 10시 이후의 입영 불가능 합니다 (소음발생으로 인해 타 캠퍼들에게 불편초래)

 

+ 미성년자는 보호자 동반 없이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무료 와이파이가 캠핑장 모든 곳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 캠핑장 내부의 안전상의 문제나 시설 훼손, 지나치고 지속적인 소음이 있을 경우 캠장에게 연락주세요.

 

+ 밤 10시 이후의 바비큐 이용 및 고성방가는 다른 이용 고객에게 불편을 주어 금지하오니 꼭 준수하여 주세요. 

 

+ 계곡 물놀이와 실내 놀이시설 이용 시 미취학 아동은 반드시 보호자와 함께 이용하셔야 합니다. 보호자의 부주의로 인한 사고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초등학생 이상의 경우 안전하게 이용 할 수 있도록 부모님께서 지도해 주십시요. 놀이방 안에 CCTV설치되어 있습니다.

또한 실내 놀이터에는 음식물 반입 금지입니다. 놀이방은 어린이들의 안전을 위해 늦은 저녁시간에 운영하지 않습니다. 12살 이상의 청소년 및 성인은 어린이 안전을 위해 트렘폴린 사용금지이며 보호자 이외의 성인은 놀이방 출입 불가합니다. 

 

+ 여름이라도 깊은 숲 속이라 밤에는 기온이 낮으니, 추위를 많이 타시는 분께서는 여분 옷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환불 : 환불요청 시점에 따른 취소 수수료 확인. 예약 변경을 원하시면 입실일 5일전까지 (토요일 입실의 경우 월요일까지) 요청시 1회에 한해 변경 가능하며 변경날짜는 한달이내로 가능

다만 오토캠핑을 해당일 글램핑 또는 펜션으로 변경하고자 할 경우는 입실일 3일전까지 가능

-근무시간 :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저녁 8시이후 환불건은 익일로처리 됩니다)

 

대궐 캠핑장은 양주 고령산 해발 300m의 산속오토캠핑장입니다. 

 

대궐오토캠핑장의 물은 산 속 약수물과 지하 암반수만을 사용합니다. 약수터도 있습니다.

 

캠핑장내에 CCTV가 있지만 도난 사고가 발생되지 않도록 주의 해주세요 (보관하지 않은 물품에 대해서는 책임 지지 않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