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영 낚시터 1
일영 낚시터 2
일영 낚시터 3
일영 낚시터 4
일영 낚시터 5
일영 낚시터 6
일영 낚시터 7
일영 낚시터 8
일영 낚시터
추천수243
  • 주소

    양주시 장흥면 일영로 703번길 4

  • 특징

  • 연락처

    031-855-5520

  • 홈페이지

상세보기

일영낚시터는 장흥면 일영리에 있는 낚시터로 민물 낚시와 실내 바다 낚시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낚시터이다. 수심은 2.2m 정도이며, 수온 유지를 위해 가운데 부라를 설치하고, 하우스 양 끝에서 지하수를 분출해 물의 흐름을 만들어 붕어의 유동을 기하는 등 이곳만의 특별한 노하우로 낚시를 보다 쉽게 만들어주는 곳이다.



주어종은 붕어, 잉어, 향어 등이며 손맛터이지만 거의 매주 한 번씩 물 좋은 임진강에서 자연산 붕어를 잡아다 대량 방류해서 입질과 찌올림 손맛이 아주 좋기로 유명하다. 주미끼로는 지렁이, 구데기, 어분, 글루텐 등이 있으며 대하를 주면 고기를 잘 잡을 수 있다. 1.5칸 이상에서 3.5칸까지 낚싯대 2대 낚시가 가능하다. 낚싯대, 뒷받침대, 뒷꽂이, 뜰채 모두 대여할 수 있다. 입어료에 점심식사를 할 수 있고, 경품행사, 주말이면 로또 행사 등 다양한 행사도 벌여 더욱 즐겁게 낚시를 임할 수 있는 곳이다.



낚시 마니아인 사장님이 경영해서인지, 즐거운 행사도 많을 뿐아니라, 낚시 초보에게 낚시방법도 친절히 알려주는 곳이다. 여유가 된다면 낚시와 인생 이야기를 나눌 수도 있는 넉넉한 인심이 일품이다. 한켠에는 실내 바다낚시 하우스가 마련되어 있어서, 겨울철에도 낚시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매점, 식당, 주차장, 무료숙소 등의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고 낚시터 주변에는 시운영 배드민턴장이 있고 화원들이 있어서 꽃을 구매하기도 한다.

이용안내

쉬는날 : 기타

구분 : 기타

입장료: 문의

주차시설: 문의

부대시설 및 편의시설: 좌대 - 개인좌대 250대 15000원 하우스 - 개인좌대 70석 15000원

장애인 시설: 없음

기타 관광정보 및 외국어 안내 서비스

애완동물 동반

블로그 후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