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민소통

칭찬합시다


작성일 2006.04.26
[대표] - 시민소통 > 참여소통채널 >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환경행정공무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문영철
내용 최근 양주시의 인구가 증가하는 가운데 주민들의 요구사항도 많아지고 이에 부응한 행정업무량도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듯합니다.

특히 생활쓰레기를 무단투기하는 등 몰지각한 행동을 하는 얌체족들도 덩달아 기승하고 있어 안타까운 마음이 듭니다.

그 구체적인 사례로 얼마전(2006.4.초순경) 양주시 만송동 소재 로얄골프장 뒷길에 인적이 드물고 야음을 이용하여 쓰레기를 무단으로 투기한 양체족이 있었고 이를 신고 한 일이 있습니다. 규젱에 의하면 이러한 경우에는 토지소유자가 자신의 토지를 관라할 의무가 있는 바 지주가 수거하여야 함에도 불구하고 양주시 환경행정과 공무원들께서 로얄골프장과 협력하여 적절하게 처리하여주었음에 감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양주시에 살고 있는 우리 주민들은 우리의 환경을 자신이 보호하고 가꾸어나가야겠다는 건전한 시민의식을 가지고 스스로 주변을 깨끗이하고 쓰레기를 무단투기하는 행위를 발견할 경우에 즉시 신고하는 태도를 가져야겠다고 생각합니다.

다시한번 우리 고장 양주의 쾌적한 환경 유지를 위하여 밤낮 수고하시는 환경 행정과 공무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파일
댓글 쓰기
나도 한마디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