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민소통

민원모니터


작성일 2020.09.24
[대표] - 시민소통 > 신고센터 > 민원모니터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전기 자동차 및 하이브리드 차량 지원금 안내
작성자 박지현
내용 안녕하세요

2020년을 끝으로 하이브리드 차량 구입 시에 지원되는 부분이 줄어들 수도 있다고 들었습니다. 현재 차량 구입시에 지급되었던 보조금은 완전 폐지가 되었음을 확인 했는데, 양주시에서 지원되는 내용을 어디서 확인하면 될까요?


저공해차 구매보조 사이트에서는 양주시는 현재 접수중으로만 나와 있어서, 문의드립니다. 친환경 차량에 대한 관심이 늘어날 것 같은데, 조금 편안하게 양주시 전기충전소 및 전기 차량 현황, 지원금 등을 알 수 있는 사이트나, 정보가 있나요?
파일

답변

작성일 2020.10.15
전기 자동차 및 하이브리드 차량 지원금 안내 답변 - 답변내용
답변내용 1. 양주시정에 애정과 관심을 가져주신데 대하여 감사를 드리며, 귀하의 건의사항에 대하여 답변드립니다.

2. 현재 하이브리드 자동차 구매 지원사업은 환경부에서 추진하고 있으며 환경부 저공해차 통합누리집(https://www.ev.or.kr/) 하이브리드 구매보조금에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3. 양주시 전기자동차 보급현황 및 지원대상 차량, 전기충전시설 또한 위와 동일한 사이트인 환경부 저공해차 통합누리집에서 확인이 가능하시며, 구매 보조금은 양주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공고문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환경관리과 생활환경팀(031-8082-6341)으로 문의 주시면 정성껏 답변드리겠습니다. 끝.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