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린시정

언론보도


[열린시장실] - 현장속으로 > 언론보도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부서 제공
제목 양주시 남면, ‘제5회 남면사랑, 감악산 사랑 가족동반 숲길 걷기 행사’ 개최
내용 양주시 남면 사회단체협의회(회장 김영권)은 오는 4월 27일 ‘제5회 남면사랑 감악산사랑, 가족동반 숲길 걷기 행사’를 개최한다.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기고 지역의 자랑인 감악산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는 남면 황방리 조소앙선생 기념관과 감악산 숲길에서 펼쳐진다.

행사는 2코스의 숲길 걷기와 함께 참가자들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 중식도 함께 제공한다.

걷기 1코스는 남면 황방리 조소앙선생 기념관을 시작으로 원당저수지와 봉암저수지를 거쳐 돌아오는 2.5km 구간이며, 2코스는 남면느티나무와 황방1리 마을회관, 감악골을 지나 원당저수지와 봉암저수지를 걷는 4km 구간이다.

이번 행사에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들은 원하는 코스를 선택해 맑은 공기를 마시며 숲길을 즐기고 천천히 걸으며 힘든 일상 속 힐링의 시간을 보내면 된다.

김영권 회장은 “향긋한 봄바람이 불어오는 아름다운 감악산 숲길에서 펼쳐지는 이번 숲길 걷기 행사를 통해 가족의 사랑을 느껴보는 소중한 시간을 보내기 바란다”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대중교통은 남면 농협 앞에서 17번 마을버스를 이용하면 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남면행정복지센터(031-8082-7572)나 남면 사회단체협의회(031-867-5683)으로 문의하면 된다.
파일
부서 미디어정보담당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