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린시정

언론보도


[열린시장실] - 현장속으로 > 언론보도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부서 제공
제목 양주시, G마켓에 마을기업․문화관광자원 등 홍보 나서
내용

양주시는 오는10일부터30일까지20일간 온라인장터G마켓양주시 홍보관을 설치 마을기업과 문화관광자원,농특산물 판매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선다.

이번 행사는 행정자치부와 이베이코리아에서 공동 개최하는 것으로<7회 대한민국 지방자치단체e-마케팅 페어>라는 명칭으로 지방자치단체의 지역콘텐츠 소개 및 대한민국 구석구석 여행관(홍보관)을 연계하여 홍보하며,이베이코리아에서는 온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게 된다.

특히, ‘양주시 홍보관내에마을기업 집중탐구코너를 통해6개 마을기업의 특색 및 체험프로그램 등을 소개하고,장흥문화예술 특구 내의시립장욱진미술관등 문화관광자원에 대해서도 알릴 계획이다.

또한,천생연분 마을기업의 체험패키지 상품과 양주시 농특산 농가의 특산품인여주환’, ‘건여주등을 홍보 및 판매로 연계시켜 지원하고,행사기간 내 판매되는 상품에 대해서는 수수료도 일부 지원된다.

시 관계자는국내1~2위를 다투는 온라인 오픈마켓인G마켓에 관내 마을기업과문화관광자원을 홍보하고,농촌마을의 체험상품과 농특산물을 판매를 지원함으로서 지역의 농가소득 증대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파일
부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