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정보
설문명
2020년 상반기 양주시 친절공무원 선발 설문조사
설문기간
2020.06.11 ~ 2020.06.20
문항수
1
설명
설문통계
번호 | 질문 및 도표 | 응답수 | 총응답 | 비율 | |
---|---|---|---|---|---|
문항1 | 친절공무원을 추천해 주세요. | ||||
사회복지과 변희대 · 레드휘슬 – 행정업무가 미숙하여 업무관련으로 여러번 통화해야하는데 그때마다 짜증내지 않고 설명해 줌 · 칭찬엽서 – 성실히 최선을 다해서 일을 적극적으로 함 · 부서장 추천 – 업무에 있어서 창의적 연구와 노력를 하고 친절한 민원응대로 현장의 복지 체감도 상승에 기여함 |
23명 | 1160명 | 1.98% | ||
주택과 김사랑 · 칭찬합시다 – 아파트 행위허가 신청시 제출서류등을 세세하고 친절히 안내해줌, 빠르고 친절하고 정확한 일처리로 공무원에 대한 선입견이 좋게 변함 · 부서장 추천 – 짧은 근무경력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은 자세로 업무숙지를 하여 긍정적이고 신속한 민원처리로 친절하고 신뢰받은 행정을 펼침 |
117명 | 1160명 | 10.09% | ||
차량관리과 김인환 · 칭찬엽서 - 민원서류를 간소화하고 업무처리 과정에서 친절한 자세로 안내 · 부서장 추천 - 성실하고 겸손한 자세로 친절봉사 행정을 추진하여 차량관련 민원만족도를 향상시킴 |
184명 | 1160명 | 15.86% | ||
농촌관광과 김정하 · 칭찬합시다 - 양주시 바이오대학 운영에 있어 열정적으로 한사람 한사람을 격려해주고 초보 농부들에게 뜻깊은 수업 및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해줌 · 부서장 추천 - 농업인교육 담당자로써 다양한 교육을 추진하고 있으며, 교육생은 물론 동료직원들 사이에서도 친절과 신뢰가 높음 |
86명 | 1160명 | 7.41% | ||
농업정책과 김경수 · 칭찬합시다 - 늘 웃는 모습과 친절하게 민원을 대함, 친절한 어투로 차근차근 설명해주고 빠른 업무처리를 해줌 |
2명 | 1160명 | 0.17% | ||
청소행정과 이가람 · 칭찬합시다 - 지정폐기물 처리 업무로 곤란을 겪고 있었는데 친절히 상담도 해주고 관련 자료를 메일로도 보내줌 |
60명 | 1160명 | 5.17% | ||
징수과 이찬석 · 전화(감사담당관) - 민원인이 세금을 납부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너무 친절하게 상담해줘서 감동을 받았고 기분이 좋았음 |
0명 | 0명 | 0% | ||
홍보정책담당관 오인선 · 칭찬합시다 - 친절하게 사진 다운받는 법도 알려주시고, 행사(바이오대학 졸업식)때 바쁜 가운데도 한분 한분 다 촬영해주어서 너무 감사함 |
1명 | 1160명 | 0.09% | ||
광적면 전윤구 · 전화(감사담당관) - 민원인에게 항상 성실하고 친절하게 상담해주고 조용히 일처리를 잘함 |
19명 | 1160명 | 1.64% | ||
홍보정책담당관 송미애 · 칭찬합시다 - 본연에 업무를 충실히 이행하고 양주시 코로나 소식과 각종 행사를 잘 알 수 있도록 해줌 |
94명 | 1160명 | 8.10% | ||
징수과 이종철 · 칭찬합시다 - 민원인의 사정을 듣고 각 부서마다 민원인과 직접 다니면서 민원 해결을 위해 노력해줌 |
1명 | 1160명 | 0.09% | ||
농촌관광과 노숙영 · 칭찬합시다 - 여러 가지로 친절하게 안내해줘서 감동받음 |
0명 | 0명 | 0% | ||
평생교육진흥원 김현재 · 칭찬합시다 - 도서관에 궂은 일을 손수하고 공휴일에도 전산실에 들러서 이용객의 애로사항을 해결해 줌 |
120명 | 1160명 | 10.34% | ||
건강증진과 윤순덕 · 칭찬합시다 - 백석읍 자전거 도로에 건강을 체크할 수 있는 정보판을 설치해주어 주민 건강증진에 도움을 줌 |
6명 | 1160명 | 0.52% | ||
세정과 유재형 · 칭찬합시다 - 본인의 업무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자세하게 안내해주어 감동 양주가 맞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함 |
6명 | 1160명 | 0.52% | ||
일자리정책과 오성근 · 칭찬합시다 - 2020년 상반기 경기형 예비사회적기업 지정 신청에서 지정과정까지 2개월여간의 기간동안 전문가적인 상담과 안내에 감사드림 |
5명 | 1160명 | 0.43% | ||
기획예산과 유관순 · 칭찬합시다 - 본인의 업무를 적극적으로, 주민들과 소통하시면서 진행하시는 모습이 저절로 감동양주라는 슬로건이 떠오르게 될 정도임 |
3명 | 1160명 | 0.26% | ||
평생교육진흥원 김승연 · 칭찬합시다 - 4월 15일 국회의원 선거일에 어르신들께 상냥하게 안내하고 도움드리는 모습을 칭찬하고자 함 |
25명 | 1160명 | 2.16% | ||
도로과 신동주 · 칭찬합시다 - 빠른 시일에 현장을 방문하고 경청하고 조치하는 등 민원은 성심껏 해결해줌 |
39명 | 1160명 | 3.36% | ||
축산과 윤인열 · 칭찬합시다 - 민원을 빠른 시일 내에 직접 확인하시고, 제게 결과까지 통보해주고 진심으로 응대해주셔서 감사함 |
9명 | 1160명 | 0.78% | ||
도로과 최석훈 · 칭찬합시다 - 용암도시계획도로 사업과 관련하여 민원인의 입장에서 정성껏 설명해주고 도움되는 이야기도 많이 해줌 |
9명 | 1160명 | 0.78% | ||
도시계획과 이학남 · 칭찬합시다 - 개발에 대한 불편과 개발에 대한 궁금증에 대해 질의할 때 마다 친절하게 응대하주고 모든 질문에 전문가처럼 대답할 정도로 많은 공부와 노력을 하고 있어 칭찬하고자 함 |
147명 | 1160명 | 12.67% | ||
안전건설과 장지원 · 칭찬합시다 - 한달동안 해결못했던 민원은 며칠만에 신속하고 깔끔히 처리해주고 친절하고 피드백 해줌 |
1명 | 1160명 | 0.09% | ||
양주2동 노현경 · 칭찬합시다 - 지원받을 수 있는 여러 프로그램을 미리 준비하고 비록 민원인이 지원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은 없지만 경청해주고 따뜻하게 공감하여 줘서 힘이 남 |
13명 | 1160명 | 1.12% | ||
일자리정책과 박희경 · 칭찬합시다 - 민원인의 고충을 진심어린 마음으로 전화 상담해줘서 마음의 위로가 됨 |
111명 | 1160명 | 9.57% | ||
도로과 김보람 · 칭찬합시다 - 항상 웃는 얼굴로 답답한 마음과 불편한 사항을 내일처럼 해결해줌 |
71명 | 1160명 | 6.12% | ||
체육청소년과 김훈 · 칭찬엽서 - 항상 친절하여 업무를 모르는 민원인에게 친절하게 알려줌 |
8명 | 1160명 | 0.6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