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린마당

자유게시판


작성일 2020.08.29
열린마당 > 자유게시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도시농업
작성자 박옥순
내용 안녕하세요
양주시민이 된지 한달 되었습니다 . 저는 서울에서 도시농업 전문가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활동이 많이 없습니다만 저의 관심분야는 여전히 농업에 관련된 귀농귀촌 , 원예, 적정기술, 발효비료, 등등 ...
혹시 하반기에 교육일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파일
댓글 쓰기
나도 한마디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김태윤 2020.08.31
    안녕하세요. 양주시농업기술센터 기술지원과 홈페이지 담당자입니다.
    우선, 양주시농업기술센터에서 진행하는 귀농귀촌 관련된 교육 2회(9.18., 9.25.)는 이미 마감되어 참여 불가합니다.
    원예, 적정기술, 발효비료 관련한 교육예정은 아직 계획이 없는 상태입니다.
    또한, 지금 진행중이던 교육들도 코로나19 로 인해 실내 10인 이상 집합을 금지하여 진행중이던 교육들도 뒤로 밀려있는 상태입니다..

    늦게 접하시게 된 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하지만 추후 교육은 계속 있습니다!!
    양주시농업기술센터의 홈페이지(https://www.yangju.go.kr/atc/index.do) 공지사항에 교육에 관련된 내용 게시글이 앞으로도 게시될 예정입니다.(주로 연초에 교육일정이 정해집니다) 참고하시어 필요한 강의가 있으시면 문의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다른방법으로 농촌진흥청에서 주관 교육 일정을 찾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www.nongsaro.go.kr
    해당 사이트에서
    온/오프라인 교육 일정을 알 수 있습니다.(귀농귀촌반은 6기까지 진행된 상태, 추후일정은 없음) 다른 재배기술교육, 농약교육, 환경 데이터 교육 등 다양한 교육들이 있습니다. 확인하시어 필요하신 부분들 들으시면 도움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마지막으로 지금과 같은 문의는 '영농상담QnA' 게시판을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