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여마당

학습후기


작성일 2022.08.22 조회수 473
참여마당 > 학습후기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평생학습관-옥정학습관 상담 이용불편
작성자 김현서
내용 8/19일 평생학습관-옥정학습관에 어머니의 수강신청을 해드렸는데,
수강신청 한 후 승인완료가 되면 입금하라는 문자가 와야하는데
오지않아 결제를 못하고 몇일간 지연되었습니다.

8/19일 수강신청할때 첨에 13페이지인가 14페이지 에 있는것때문에 못찾아서 옥정학습관에 문의전화를 하였는데
전화받은 [여자분이] 어떤거를 문의하냐며 불친절하시고 잘알려주시지도 않았습니다.

오늘 승인완료후에 입금하라는 문자가 왜안왔냐고 문의전화를 하니까 오늘 받으신 남자분은 결제하면 된다고 친절히 알려주셨어요

그런데 입금하라는 문자가 제가 문의를 하니까 그제서야 입금 늦어지면 수강취소 될수있다고 왔네요.

승인후에 결제가 늦어지면 수강취소가 될수도 있는건데,
8/19일 승인완료 후에 결제하라고 문자또는 연락을 주지 않아

옥정학습관 CS 팀이(특히 8/19일 전화받은 여자분) 너무 불친절합니다.
파일

답변

작성일 2022.08.23
평생학습관-옥정학습관 상담 이용불편 답변 - 답변내용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양주시평생학습관을 이용해주심에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참여마당에 올려주신 내용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드리겠습니다.

귀하의 민원은 평생학습관 직원 태도 관련 불편사항 및 승인완료 후의 응대 개선 요청으로 파악 됩니다.

양주시 평생학습관 이용시 직원의 불친절한 응대에 대하여 사과드립니다.

제기하신 문제점과 관련하여 해당 직원에게 응대방법 개선 등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여, 향후 학습관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소중한 의견 주심에 감사드리며 추가 답변이 필요하신 경우 언제든지 양주시평생학습관
진영선 주무관 031-8082-7395에게 연락주시면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