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왼쪽메뉴

현장속으로

[열린시장실] - 현장속으로 > 언론보도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부서 제공
제목 ㈜진명여객, 추석 맞아 온누리상품권 1만원권 700매 기부
내용 양주시(시장 이성호)는 지난 8일 ㈜진명여객(본부장 유경종)에서 시청을 방문해 관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써달라며 온누리상품권 1만원권 700매를 기부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종석 부시장을 비롯해 유경종 경영지원본부장, 시 관계 공무원 등이 참석했다.

기부받은 온누리상품권은 명절기간 동안 소외되기 쉬운 취약계층에 전달할 예정이다.

유경종 본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상황에서 맞는 명절이지만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윗날만 같아라’는 속담과 같이 지역 내 소외이웃들이 행복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기부하게 됐다”며 “가족들과 함께 웃음꽃 넘치는 즐거운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종석 부시장은 “매년 명절마다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아 기부해주는 ㈜진명여객 임직원 여러분들에게 감사하다”며 “명절을 앞두고 도움을 필요로 하는 취약계층을 적극 발굴해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명여객은 매년 명절마다 다양한 성품 기부활동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동시에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파일
부서 홍보정책담당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