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왼쪽메뉴

현장속으로

[열린시장실] - 현장속으로 > 언론보도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부서 제공
제목 양주시 양주1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코로나19 극복 위한 특별방역 캠페인 실시
내용 양주시 양주1동(동장 신영균)은 지난 6일 양주1동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박영숙)에서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한 주민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고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특별방역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바르게살기위원회 회원들은 조를 편성해 관내 유동인구가 많은 마을회관, 음식점, 상점 등을 방문해 손소독제와 방역스티커를 전달하며 방역수칙 준수를 강조하는 대대적인 홍보활동을 실시했다.

또한, 유양초등학교와 산북초등학교를 방문해 코로나19 예방 캠페인을 전개하며 생활 속 거리두기 수칙과 마스크 착용에 대한 주민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박영숙 위원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시민들을 응원하고 사회적 거리두기와 방역수칙의 생활화를 통해 안전한 일상을 회복하기를 희망하며 방역활동을 실시했다”며 “모두가 함께 협력하고 의지해 양주시가 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신영균 양주1동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백신접종과 함께 안전한 방역체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데 안전한 지역사회를 위해 효과적인 방역 캠페인을 실시해주신 위원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파일
  • jpg파일첨부양주시 양주1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코로나19 극복 위한 특별방역 캠페인 실시.jpg 다운로드 미리보기
부서 홍보정책담당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