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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소통

민원모니터


작성일 2020.04.29
[대표] - 시민소통 > 신고센터 > 민원모니터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양주 헬프콜 범위 확대
작성자 박지현
내용 안녕하세요

제안을 하려고 했는데, 시청 홈페이지URL이 안되서 민원모니터로 작성합니다.
URL 연결 부분도 확인 해주셔야 할 것 같네요

양주시에서 관내 병원 혹은 관외병원으로 연결할 때 다산콜센터(02-120)과 같은 응급전용 콜번호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응급상황에서 양주시민이 이용할 수 있는 루트가 있으면 좋겠어서 검토 부탁드리겠습니다.

코로나와 관련된 내용으로 설명을 하면, 이번 의정부 성모병원이 폐쇄가 되면서 의정부 주변 병원에 환자가 몰려 진료가 어려운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관외지역까지 갔는데, 스스로 찾아갈 수 있지만, 상황을 몰라서 해결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이 있으면 좋겠어서 제안 드립니다.
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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