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민소통

민원모니터


작성일 2021.06.12
[대표] - 시민소통 > 신고센터 > 민원모니터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나리공원 꽃전시장 공중화장실 개방건
작성자 김영봉
내용 양주시 광사동 나리공원 꽃전시장 화장실이 봉쇄하여 놓았는데 아직 꽃전시 시기가 아니되고 시민들이 출입을 하는데 아침 조깅하는 시민과 낮에도 걷는운동하는 시민이 수백명이 되는데 화장실을 봉쇄하여 불편이 이만 저만이 아니므로 이왕지사 양주시에서 시민을 위한 꽃전시가 되였던지 아니더라도 양주시민을 위한다면 꽃전시장 화장실을 개방하여 편리를 도모함이 진정시민을 위한 봉사라고 생각하며 하루속히 개방하여 시민이 이용도록 배려가 요망됨
파일

답변

작성일 2021.06.21
나리공원 꽃전시장 공중화장실 개방건 답변 - 답변내용
답변내용 1. 안녕하십니까? 우리시 시정에 관심과 격려에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우리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2. 귀하의 민원내용은 “나리농원의 화장실 개방 요청”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3.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최근 나리농원의 화장실은 수리를 마쳤으며 나리농원 내 주차장 인근, 그리고 전망대 인근 화장실을 개방하였고 개방시간은 09시 ~ 17시입니다.

나. 또한, 그 외 시간 나리공원 내 화장실 이용이 가능함을 안내드립니다.

4.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설명이 필요한 경우 양주시농업기술센터 농촌관광과 이용준 주무관(031-8082-7243)으로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