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원안내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대표] - 민원안내 > 민원종합정보 >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제공
제목 2021년 민원만족도 조사결과
내용 시민 요구사항 및 불편사항을 도출함으로써 시민 중심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실시한 <민원만족도 조사결과>를 붙임과 같이 공개합니다.

□ 조사개요
- 용역기간 : 2021. 7. 22. ~ 8. 30.
- 조사대상 : 2021년 1월~6월 법정민원 및 국민신문고 고충민원 신청인
- 조사방법 : 전문조사기관 용역을 통한 전화 설문조사
- 조사분야 : 민원서비스 이용 만족도, 전화응대 만족도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파일
  • pdf파일첨부2021년 민원만족도 및 전화친절도 조사결과 보고서(홈페이지 게시용).pdf 다운로드 미리보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