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21 회천3동 행정복지센터 종합감사 실시에 따라, 시민제보를 받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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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 | 감사담당관 |
내용 |
'양주시 자체감사규칙' 제12조(공개감사의 운영)에 따라,
다음과 같이 회천3동 행정복지센터 종합감사 실시계획을 알려드리오니, 불합리한 운영, 제도 개선사항 등이 있으시면 감사에 반영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많은 의견 바랍니다. ❍ 감사기간 : 2021. 08. 30.(월) ~ 09. 03.(금) [5일간] ❍ 감사대상 : 기관운영 전반 ❍ 감사범위 : 2017. 3. 1. ~ 2021. 7. 31. ※ 기간동안 회천3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처리한 업무 ❍ 제보대상 - 복지지원, 문화체육, 주민자치, 주민등록 및 인감 등 운영관리 - 행정복지센터 운영에 있어 부조리, 불합리한 점 등 개선이 필요한 사항 ※ 이미 조사 중인 사항, 사인 간 분쟁, 소송계류중인 사항, 무고 등 근거 없는 비방을 위한 제보는 제외되며, 제보내용이 추상적이며 구체적으로 알 수 없는 경우 참고사항으로만 활용될 수 있습니다. ❍ 감사주체 : 양주시장 ❍ 제보기간 : 2021. 7. 30. ~ 8. 29. ❍ 제보방법 : 비위공직자 신고센터(양주시청 홈페이지 메인화면 퀵메뉴), E-mail (ljsun@korea.kr), Fax (0505-041-1958), 스마트폰 앱 레드휘슬(양주시청) ❍ 결과공개 : 감사종료 후 60일 이내 ▷ 문의전화 : (031) 8082-510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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