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린시정

감사계획 및 결과


[대표] - 열린시정 > 정보공개 > 감사결과공개 상세보기 - 제목, 부서, 내용, 파일 제공
제목 <2021 회천3동 행정복지센터 종합감사 실시에 따라, 시민제보를 받습니다.>
부서 감사담당관
내용 '양주시 자체감사규칙' 제12조(공개감사의 운영)에 따라,
다음과 같이 회천3동 행정복지센터 종합감사 실시계획을 알려드리오니,
불합리한 운영, 제도 개선사항 등이 있으시면 감사에 반영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많은 의견 바랍니다.

❍ 감사기간 : 2021. 08. 30.(월) ~ 09. 03.(금) [5일간]
❍ 감사대상 : 기관운영 전반
❍ 감사범위 : 2017. 3. 1. ~ 2021. 7. 31.
※ 기간동안 회천3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처리한 업무
❍ 제보대상
- 복지지원, 문화체육, 주민자치, 주민등록 및 인감 등 운영관리
- 행정복지센터 운영에 있어 부조리, 불합리한 점 등 개선이 필요한 사항
※ 이미 조사 중인 사항, 사인 간 분쟁, 소송계류중인 사항, 무고 등 근거 없는 비방을 위한 제보는 제외되며, 제보내용이 추상적이며 구체적으로 알 수 없는 경우 참고사항으로만 활용될 수 있습니다.
❍ 감사주체 : 양주시장
❍ 제보기간 : 2021. 7. 30. ~ 8. 29.
❍ 제보방법 : 비위공직자 신고센터(양주시청 홈페이지 메인화면 퀵메뉴),
E-mail (ljsun@korea.kr), Fax (0505-041-1958), 스마트폰 앱 레드휘슬(양주시청)
❍ 결과공개 : 감사종료 후 60일 이내
▷ 문의전화 : (031) 8082-5101~4
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