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린시정

언론보도


[열린시장실] - 현장속으로 > 언론보도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부서 제공
제목 양주시, 추석 명절 따뜻한 나눔의 손길 잇따라
내용 양주시(시장 이성호)는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소외계층의 행복한 명절나기를 돕기 위한 관내 기업·단체의 기부 행렬이 줄을 잇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13일 전국한우협회 양주시지부(지부장 이장연)에서 한우불고기 45㎏, (사)대한한돈협회 양주시지부(지부장 조영욱)에서 한돈햄 100세트를 기부하며 명절 분위기를 한껏 돋우었다.

같은 날 사군자식품(대표 박서연)에서 송편 1,500인분(1,500㎏), 직장·공장 새마을운동 양주시협의회(회장 오수영)에서 라면 100박스를 기탁하는 등 명절맞이 기부 대열에 합류했다.

지난 10일에는 육군 25사단 소속 김희성 중사가 명절음식을 접하기 어려운 취약계층 주민을 위해 도시락 세트 100개를 전달하며 훈훈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기부받은 성품은 독거노인, 저소득층 등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취약계층을 돕는 데 쓰일 예정이다.

이성호 양주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이웃들을 삶을 돌보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준 지역기업과 사회단체 관계자분들에게 감사하다”며 “이웃을 위한 아름다운 뜻이 취약계층 주민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파일
부서 홍보정책담당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