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린시정

언론보도


[열린시장실] - 현장속으로 > 언론보도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부서 제공
제목 (사)글로벌쉐어, 회천3동에 어려운 이웃을 위한 라면 260봉 기부
내용 양주시 회천3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금숙)는 지난 25일 (사)글로벌쉐어(대표 고성훈)에서 관내 저소득층 지원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라면 260봉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성품은 관내 취약계층인 독거어르신, 한부모 가정 등에 지원될 예정이다.

고성훈 대표는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 감사한 마음이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이 없도록 일조하겠다”고 전했다.

김금숙 회천3동장은 “성품 기탁에 도움을 주신 (사)글로벌쉐어 임직원님들께 감사하다”며 “따뜻한 마음이 담긴 성품은 꼭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글로벌쉐어는 가난과 질병, 재난 등으로 국내·외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을 찾아 돕는 국제 NGO단체로 위기아동 청소년 지원, 미혼모 가정 자립지원, 의료보건 지원 및 기업 후원을 통한 성금, 성품 기부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지난 7일부터 11일까지 회천3동 행정복지센터 내에서 소외계층과 학대피해아동 지원 홍보 캠페인을 실시한 바 있다.
파일
부서 홍보정책담당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