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정홍보관

언론보도


[열린시장실] - 현장속으로 > 언론보도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부서 제공
제목 양주시, 10호 아너소사이어티 회원 탄생…양주바이오텍 대표 송인만
내용 양주시(시장 강수현)는 지난 10일 송인만 양주바이오텍 대표가 1천만원을 기부하며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순선) 북부사업본부의 1억원 이상 고액기부자 모임인 양주시 아너소사이어티 10호 회원으로 가입했다고 밝혔다.

‘아너 소사이어티’는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원 이상을 기부했거나 5년 이내 분할 납부를 약정한 개인 고액 기부자들의 모임이다.

이날 가입식에는 강수현 양주시장, 양주바이오텍 송인만 대표 부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노진선 본부장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된 기부금은 양주시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송인만 대표는 “나눔으로 이웃들에게 희망을 선사할 수 있다면 그보다 더 행복한 삶은 없을 것 같아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이 돼 어려운 이웃에 보탬이 되는 삶을 살기로 했다”며, “양주시에 많은 아너 소사이어티가 탄생해 나눔으로 행복한 양주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수현 양주시장은 “물가 상승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직접 실천해주셔서 감사를 전한다”며 “양주바이오텍 송인만 대표의 양주시 10호 아너 가입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양주시에서도 소외된 이웃이 없도록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에 관심있는 시민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031-906-4023)로 문의하면 된다.
파일
부서 홍보정책담당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