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열린시장실] - 현장속으로 > 언론보도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부서 제공
제목 민주평통 양주시 협의회 ,2분기 정기회의·평화통일 시민 교실 개최
내용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이하 민주평통) 양주시 협의회(회장 이상원)는 지난 23일 경동대학교 양주캠퍼스 우당관 자양홀에서 민주평통 양주시 협의회 2분기 정기회의 및 평화통일 시민 교실을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자유민주주의의 통일에 대한 도전과 극복 방안’을 주제로 불안한 민주평통 자문위원의 사명감과 국내·외 정세 속에서 평화통일에 대한 인식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회의가 끝나고 경동대 재학생, 시민 사회단체 회원들을 대상으로 평화통일 시민 교실을 진행했다.

손기웅 한국평화협력 연구원장이‘윤석열 정부 통일·대북정책 2년 평가와 과제’를 주제로 열띤 강연과 질의응답 시간이 이어졌다.

민주평통 이상원 양주시 협의회장은 “평화통일이라는 중차대한 임무를 성실히 수행하기 위해 국가의 통일정책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로 시민 공감대를 형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강수현 양주시장은 “평화통일을 위해 노고를 아끼지 않은 자문위원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금일 행사를 통해 정부의 통일 및 대북 정책에 대하여 심도 있게 파악하고, 향후 민주평통 양주시 협의회 활동에 도움이 되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일
  • jpg파일첨부보도사진(민주평통 양주시 협의회 ,2분기 정기회의·평화통일 시민 교실 개최).jpg 다운로드 미리보기
  • jpg파일첨부보도사진(민주평통 양주시 협의회 ,2분기 정기회의·평화통일 시민 교실 개최)2.jpg 다운로드 미리보기
부서 홍보정책담당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