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왼쪽메뉴

현장속으로

[열린시장실] - 현장속으로 > 언론보도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부서 제공
제목 양주시, 가납리 비행장에서 드론봇 축제 준비상황 점검 현장간부회의 개최
내용 양주시(시장 강수현)는 14일 오전 가납리 비행장에서 강수현 시장 주재로 박성남 부시장, 간부공무원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드론봇 축제 추진상황 점검을 위한 현장 간부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강수현 시장은 간부공무원들과 함께 가납리 비행장에 개최예정인 드론봇 축제 준비 상황을 꼼꼼히 살폈다.

특히 축제 주관부서 및 협조 부서장으로부터 축제개요, 추진상황, 부서별 협조사항 등 전반적인 진행상황에 대해 보고를 청취하고 보완사항을 검토하며 의견을 나눴다.

드론봇 축제는 양주시와 지상작전사령부가 협력을 통해 개최하는 행사로 지난해에는 5만6천여명의 방문객이 행사장을 다녀간 바 있다.

양주시는 드론봇 축제의 정례 개최로 양주시 서부권의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드론 및 로봇 산업을 유치하는 기반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강수현 시장은 “행사기간 동안 많은 관광객이 행사장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므로 행사장의 구성과 배치를 다시 한번 점검하고, 안전사고 위험 및 예측되는 문제점을 사전에 파악해 해결해 나가기 바라며, 전년보다 더욱 성대한 행사로 개최될 수 있도록 각 부서에서는 행사 준비에 만전을 기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파일
부서 홍보정책담당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