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왼쪽메뉴

현장속으로

[열린시장실] - 현장속으로 > 언론보도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부서 제공
제목 양주시 남면 신산리 도시재생사업 마을축제 '너랑나랑노랑’오는 6월 1일 개최
내용 양주시(시장 강수현)는 남면 지역주민들로 구성된 ‘남면 주민축제운영위원회와 신산시장마을 번영회’에서 주관하는‘2024 남면 신산리 도시재생사업 마을축제 너랑나랑노랑’을 오는 6월 1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첫 개최를 앞두고 있는 ‘2024 남면 신산리 도시재생사업 마을축제-너랑나랑노랑’은 남면 도시재생사업의 일환으로 지역주민의 화합과 연대, 지역 상권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축제는 오는 6월 1일 오후 1시부터 오후 9시(개막식 오후 4시)까지 남면 신산리 개나리13길 일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축제는 ▲사전 공연 ▲캘리그라피 퍼포먼스 ▲청년예술인들의 버스킹 무대 ▲아이들을 위한 마술 공연 ▲인디밴드 등 내방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공연과 이벤트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옐로우푸드 만들기체험 ▲댄스 챌린지 프로그램 ▲남면 신산리 포토존 찾기 ▲남면 신산시장마을 번영회의 먹거리장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먹거리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차순범 도시재생과장은 “남면 신산리 도시재생사업 마을축제 너랑나랑노랑을 통해 주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남면 상권의 활성화를 비롯해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화합의 장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파일
부서 홍보정책담당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