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주정차 민원서비스

사전알림 서비스 동의


Home > 주·정차 사전알림 > 사전알림 서비스 동의

개인정보 보호정책
  •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 및 22조에 의거 불법주정차 사전알림서비스를 신청하며 이에 필요한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합니다.
  • ※ 작성해주신 소중한 정보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 본 서비스 목적이외의 용도로 사용되지 않으며, 본인이 신청한 개인 휴대전화로 통보되므로 개인정보(휴대전화 번호) 변경시에는 변경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 위의 약관에 동의합니다.
유의사항
  • 등록차량 1대에 1개의 휴대전화번호만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 상습,반복적인 주정차 위반차량 및 즉시 단속지역(인도,안전지대,교차로,횡단보도, 건널목,버스정류장 및 소화전 등)의 주정차 위반차량에 대해서는 사전알림서비스없이 즉시 단속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불법 주·정차로 확정된 차량은 문자 알림 수신여부와 관계없이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 이동통신사의 시스템 오류, 서비스 지연 등으로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위의 사항을 모두 확인하였습니다
서비스 가입/수정/해지 동의
    •    

    • ※ 한번의 신청으로 양주시를 포함 의정부시, 포천시, 동두천시, 연천군에 통합가입으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 한글과 숫자만 입력가능 예) 01가2345
    • ※ 숫자만 입력가능 예) 01077772222
    • ※ 위 휴대전화번호로 인증번호가 발송됩니다.
불법주정차 사전알림 서비스 시스템 사용편의성 설문조사서
  • 활용의 명확성
  • 정보시스템의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되어 있는가? (메뉴의 구성이 잘 되어 있는가?)
           
    정보시스템에서 지금 필요한 정보가 어디에 있는지 쉽게 알수 있는가?
           
  • 조작 방법의 관리성
  • 방금 전 방문했던 페이지로 쉽게 돌아갈 수 있는 구조인가?
           
    정보시스템 서비스에 현재 나의 위치를 명확히 알 수 있는가?
           
  • 정보 접근의 용이성
  • 정보시스템의 정보는 항상 일관성 있게 제시되는가?
           
    정보시스템의 화면구성이 잘 되어 있어서 보기에 편리한가?
           
  • 사용의 효율성
  • 정보시스템의 응답속도가 목표대비 적정한가?
           
    사용자의 업무를 단축할 수 있도록 프로세스를 효율적으로 설계하였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