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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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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관리란?

  • 복합적이고 다양한 욕구를 가진 대상자에게 복지·보건·고용·주거·교육·신용·법률 등 필요한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연계·제공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상담·모니터링 하는 사업입니다.

지원대상자

  • 복합적인 문제가 있으나 스스로 해결이 어려운 저소득 지역주민

사례관리 절차

절차

  1. 상담

  2. 욕구조사

  3. 대상자 선정회의

  4. 서비스제공

  5. 사후관리

무한돌봄센터 이용 방법

  • 위기상황에 처한 시민(개인 또는 가구)이 직접 지원을 요청하거나 위기상황에 처한 자를 알고 있는 친척, 가족, 이웃주민, 전문가 등이 '양주시 무한돌봄센터'로 요청

문의

  • 사회복지과 희망복지팀 ☎ 031-8082-5753
  • 양주시무한돌봄행복센터 ☎ 031-844-1129
  • 양주시무한돌봄희망센터 ☎ 031-866-11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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