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센터소개

대관소개 및 방법


양주시여성일생활균형지원센터 대관 소개
양주시민을 위한 여성일생활균형지원센터 내의 다양한 대관을 소개하고 사용 방법 및 절차에 대하여 안내합니다.

대관시설

2층 소강당 이미지 2층 소강당
(수용인원 : 50명)
3층 강의실-1 이미지 3층 강의실-1
(수용인원 : 24명)
4층 다목적실 이미지 4층 다목적실
(수용인원 : 200명)
  • 대관사용신청은 전월 1일부터 최소 1주일전에 가능합니다.
    (8월 2일 대관시 7월 1일 신청 가능)
  • 사용자가 사용예정일 3일 전까지 계약취소를 신청하는 경우 사용료 전액 환불
  • 사용개시 1일 전까지 계약취소를 신청하는 경우 10%를 공제한 잔액 환불
  • 대관시간엄수 준비,설치,철거,리허설 사용시간까지 포함하여 대관예약해야 함
  • 음식물 반입금지 및 홍보물 부착금지 강당, 강의실, 다목적실 등 내부에 커피,음료, 도시락 등 반입금지함
  • 홍보물은 지정된 게시판 외에 시설물 벽면과 바닥, 엘리베이터 내,외부 등 지정되지 않은 곳에 부착 불가함

대관료

기본시설 사용료

[단위 : 원]
대관료 기본시설 사용료 안내표에 대한 표 - 구분, 기준, 요금, 비고 순으로 정보를 제공
구분 기준 요금 비고
다목적실 1회(2시간) 40,000
  • 매시간 초과 시 마다 기준금액의 20%가산
  • 토·일, 공휴일, 야간은 사용료의 20% 가산
  • 주간 09:00∼18:00
  • 야간 18:00∼21:00
  • 행사준비,정리시간까지 대관하셔야 합니다.
강의실, 소강당 1회(2시간) 20,000

부대시설 사용료

[단위 : 원]
대관료 기본시설 사용료 안내표에 대한 표 - 구분, 기준, 요금, 비고 순으로 정보를 제공
구분 기준 요금 비고
냉방 난방
다목적실 1회(2시간) 30,000 20,000
  • 매시간 초과시마다 금액의 20%가산
강의실, 소강당 1회(2시간) 15,000 10,000

대관절차

  1. STEP 01전화문의(일정문의)
    031-8082-4221
  2. STEP 02
    사용신청서 제출
  3. STEP 03
    대관심의 및 대관여부통보
  4. STEP 04대관료 및 시설사용료 납부
    신청완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