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근로계약서에 꼭 들어가야 할 내용이 있나요? |
---|---|
상담분류 | 근로계약 |
작성자 | 여성보육과 |
내용 |
근로계약서는
임금의 구성항목·계산방법·지급방법, 소정근로시간, 휴일, 연차유급휴가 등 근로조건 전반을 규정하는 내용으로 구성된 종이 문서입니다. 특히, 기간제 근로자의 경우는 휴게, 취업의 장소와 종사해야 할 업무를, 단시간 근로자의 경우 근로일과 근로일별 근로시간이 근로계약서에 반드시 들어가야 합니다 [출처] 서울시노동권익센터_일하는 당신을 위한 노동법 |
파일 |
|
- 이전글 근로조건의 적용기준은?
- 다음글 수습근로자는 법적 지위는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