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시민들이 함께 사용하는 공공시설인 만큼 공중도덕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불편하신 사항은 담당자(031-8082-4156)에게 전화를 주시거나 팩스 031-8082-4159로 접수하시면 7일 이내에 처리결과를 문자, 메일 등을 통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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쾌적하고 편안한 시설
- 고객이 편안한 휴식과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침구류와 시설 내/외부, 화장실 등을 항상 청결하게 유지하겠습니다.
- 실내 냉난방 온도와 조도 기준을 준수하여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하겠습니다.
2
시설안전 및 위생점검
- 청소년수련시설 분야별(활동장, 위생시설, 소방설비 등) 안전점검표를 기준으로 월 1회 이상의 정기적인 점검을 실시하여 위험요소를 사전에 제거하여 각종 안전 및 위생 사고를 사전에 예방하겠습니다.
- 하절기와 동절기 맞이 특별점검 등을 수시로 실시하여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공공시설에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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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결한 식당
- 고객의 건강유지를 위해 맛있고 균형 잡힌 식단을 제공하겠습니다.
- 조리장 내 안전점검사항, 위생수칙을 게시하고 이를 생활화하여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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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 진행 및 교육
- 프로그램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개발과 보완활동을 통해 우수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겠습니다.
- 수련원 이용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혹시 발생되는 안전사고에 대하여 신속한 응급조치 및 후속조치를 마련하여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지도자들의 기본소양교육을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청소년의 심신단련은 물론 자아실현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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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안내 및 예약
-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겠으며, 필요에 따라 시설안내 팜플렛 등을 우편으로 송부해 드리겠습니다.
- 고객의 편의를 위해 전화, 팩스, 인터넷 등을 통하여 예약가능여부를 통보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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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불편신고처리
- 불편하신 사항은 담당자에게 직접 전화주시거나 시청 홈페이지 민원 게시판에 고객제안이나 신고센터를 이용하여 접수하시거나 팩스 031-8082-4159로 접수하시면 7일 이내에 처리결과를 문자, 메일 또는 팩스로 알려드리겠습니다. 7일이 초과할 때에는 고객님께 지연내용을 사전에 통보하여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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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의 협조 준수사항
- 많은 시민들이 함께 사용하는 공공시설인 만큼 공중도덕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화장실은 청결하게 사용하셔야 하며 모든 공공 시설물을 내 것처럼 아끼고 주의해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 사용자의 부주의로 발생하는 제반 사고는 사용자측에서 책임을 지셔야 하며 시설을 파손하였을 때에는 원상복구 또는 이에 상당한 금액을 배상하셔야 합니다.
- 음식물이나 쓰레기 등을 함부로 방치하거나 버려서는 안되며 지정된 장소에 분리하여 깨끗하고 쾌적한 청소년수련시설이 될 수 있도록 협조바랍니다.
- "청소년활동 진흥법"시행규칙에 의거하여 음주 후 숙소 출입, 시설 내 흡연 등의 행위를 금지합니다.
- 기타사항은 "양주시청소년수련시설 설치 및 운영 조례"가 정하는 바에 따라야 합니다.
(조례는 홈페이지 www.yangju.go.kr 에 행정자료실에 비치합니다.) - 기타 안전사고 및 이용편의를 위해 수련원 직원 통제 시 적극 협조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