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린마당

자유게시판


작성일 2014.02.13
열린마당 > 자유게시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농업용 크로바온풍기 및 양액비료
작성자 강용석
내용

안녕하십니까?

지난 20년 동안 끊임없는 격려와 성원에 감사드리며 저희 크로바온풍기를 찾아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국내 최초의 농업용온풍기 제조회사로서 지난 21년간 농업인의 선도적인 역할을 담당하며 수많은 시련과 역경을 극복하고 성장을 거듭해 온 크로바온풍기는 세계최고를 지향하며 21세기의 글로벌시대를 맞아 새로운 도약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현대는 정보기술의 급격한 발달과 환경 · 생명문제의 부각 등 그 누구도 경험하지 못했던 많은 시대적 변화가 예상되지만 항상 미래를 준비하는 자는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듯이 변화를 요구하는 시대적 상황은 대영산업의 크로바온풍기는 다름 아닌 새로운 도전의 대상입니다.

농업용온풍기회사 크로바는 이러한 시대적 변화의 중심에 서서 변화를 선도하겠으며 신기술과 신지식을 끊임없이 추구하고 모든 기업 활동의 초점을 고객감동과 기업성장에 맞추어 24시간 쉬지 않고 노력할 것이며 앞선 기술로 새로운 초일류 글로벌친환경기업으로서의 미래를 열어가겠습니다.

 

또한 경영에 있어서는 원칙경영, 투명경영, 윤리경영을 통하여 고객과 국민으로부터는 신뢰받고 사랑받는 기업으로 더 나아가 사회로부터는 모범으로 인정받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며 고객의 행복을 구현하고 사회적 책무를 다하는 존재로서의 '존경받는 기업'이라는 목표를 실현해 나갈 것입니다.

 

크로바는 전임직원이 혼연일체가 되어 지속적인 혁신경영, 새로운 정보와 지식의 부단한 축적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그리고 그를 통한 업무의 혁신, 사고의 혁신, 그리고 시스템의 혁신이라고 하는 3대 혁신과제의 달성을 통해서 새로운 도약의 반세기를 열어나가겠습니다.

 

저희들은 농업인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성장한 기업으로서 국내농업발전에 밑거름이 되고자 농업인이 원하는 사용 간편하고 최대의 경제적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농업용 온풍기를 연구개발하고, 수경재배(양액재배)와 기타 전문농업인들에게 필요한 비료를 공급하는데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고객의 입장에 서서 제품하나하나에 정성과 노력을 가득 담아 신뢰를 쌓아가는 회사로 거듭나겠으며 우리농업의 발전과 국가 경쟁력을 뒷받침 할 수 있는 경쟁력 있는 회사로 나아가겠습니다.

 

끝으로 크로바 온풍기를 찾아주시고 이용하여 주신 모든 분들의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054) 973 1025. H.P : 010 8870 2050 강 용 석

 

파일
댓글 쓰기
나도 한마디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