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업목적 |
내방 민원인의 원활한 민원서비스 제공 |
| 사업기간 |
2026-01-01 ~ 2030-12-31 |
| 총사업비 |
115,367,000 |
| 사업규모 |
- 일일 평균 민원발급 건수 : 약 600건 |
| 사업내용 |
신속·정확한 통합제증명 발급 및 내방 민원인들의 민원편의 제공 |
| 지원형태 |
직접수행 |
| 지원조건 |
|
| 사업위치 |
양주2동 행정복지센터 |
| 시행주체 |
자체 |
| 추진근거 |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제4조(민원처리 담당자의 의무)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조(민원실) |
| 추진경위 |
신속·정확한 서류 발급 및 민원편의 제공으로 민원만족도 제고 |
| 추진계획 |
○ 2024.12. : 2025년 통합민원발급기 유지보수 용역 계약 체결(6대)
○ 2024.12. : 민원인용 복합기 임차 계약 체결(1대)
○ 2025. 1. : 출생기념 등본 액자 및 전입신고 사후확인 안내문 제작
○ 2025. 4. : 모바일(IC)주민등록증 발급 장비 구입(1대)
○ 2025. 9. : 2025 주민등록 사실조사 홍보 안내문 제작
○ 2025. 1. ~ 12. : 민원서식및소모품 구입, 발급기 유지보수 등 민원실 운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