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민소통

칭찬합시다


작성일 2010.03.12
[대표] - 시민소통 > 참여소통채널 >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양주시 공무원분들 최고입니다.
작성자 김현수
내용 지난 9일밤 한겨울에도 그렇게 많이 내리지도 않았던 눈이 정말 밤새 많이 내렸습니다.
창 밖을보며 내일 아침에는 교통이 마비가 되겠꾸나하며 잠을 청하고, 새벽에 일찍일어나 사무실에 나가는데, 밤새 각 읍면동 직원들과 시청 재난관리과에서 제설작업을 한 것 같더군요. 도로는 차들이 아무이상없이 다닐 수 있더라고요. 저는 회천3동 주민입니다. 아침에 볼일을 보려고 의정부쪽에 가는데 아무 불편함 없이 갈수 있었고, 돌아와서 보니 회천3동은 인도까지 눈을 치우고 계시더라구요. 정말 보기좋은 광경이었고, 주민의 한사람으로서 같이 동참을 못한것이 죄송스러울 뿐이었습니다. 항상 고생 많고 스트레스 많이 받는 우리 양주시 공무원분들 화이팅 하시고, 올한해는 모든분들에게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제가 살고 있는 회천3동 공무원 모든분들께 감사의 인사말씀드립니다. 회천3동은 양주시에서 대단위 아파트 단지로 제일 먼저 형성된 곳이라 주민도 많고, 동사무소 민원도 많은 것으로 보입니다. 그런데도 회천3동 직원들을 보면 항상 친절하고 특히 웃음을 잃지 않는다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회천3동 동사무소 직원분들 화이팅입니다. 양주시 공무원분들도 화이팅입니다.
모두 행복하세요.
파일
댓글 쓰기
나도 한마디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