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민소통

칭찬합시다


작성일 2020.03.28
[대표] - 시민소통 > 참여소통채널 >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복지지원과 성열호 과장님과 여자선생님(이름을 몰라서요ㅠㅠ)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양기정
내용 저는 발달재활 바우처 제공인력으로 발달재활 및 심리적 어려움을 겪는 아동 청소년 심리상담을 하는 사람입니다. 코로나 사태로 2월초 근무하던 서울의 한 복지관이 휴관을 하게 되어 생계가 막막하게 되었던 때 양주시청에 전화를 걸어 어려움을 호소하였고 복지지원과 성열호 과장님과 첫 통화 후 과장님은 제 사정을 듣고 도움을 주고자 애쓰시면서 다른 여자 선생님(이분 성함을 볼라서 안타깝습니다ㅠㅠ)을 바꿔 주셨습니다. 성열호 과장님의 전화를 이어받은 여자분은 자신의 부군도 자영업을 해서 어려움을 이해한다고 깊이 공감해 주시면서 저에게 긴급형 생활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안내를 해주셨습니다. 또 제가 겪는 어려움을 깊이 있게 이해하고 공감해주시면서 바쁘신 와중에도 다른 팀으로 전화 연결을 해주시면서 잘 되길 바란다고 격려해주셨습니다.
이후 복지지원과 선생님들이 알려주신대로 주민센터에 서류를 제출했고 긴급형 생활 자금을 지원받게 되어 생활에 도움을 받았습니다.
시민이 겪는 어려움을 하찮게 생각하지 않고 진심으로 공감하고 이해해주시며 해결하길 위해 애써주신 두 분(성열호과장님과 저와 오랫동안 통화하며 공감해주신 여자 선생님)께 정말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양주시 화이팅!!
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