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민소통

칭찬합시다


작성일 2022.08.02
[대표] - 시민소통 > 참여소통채널 >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은현면사무소 이채윤 주무관님을 진심으로 칭찬합니다
작성자 이용식
내용 지난 6월부터 전사자 유가족 찾기 행사를 국방부와 함께 추진하였는데, 은현면 사무소 복지담당 이채윤 주무관님과 관련업무 직원분들을 칭찬 하고싶어서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우리 양주시에 약 280여명의 전사자 유가족이 있어서 각 읍면동 별로 그 유가족을 찾는 캠페인을 하여 유가족의 DNA 채취까지 하는 업무를 추진했습니다.
우리 양주시에서는 총 8명의 유가족 DNA를 채취할수 있었습니다. 그 8명중에 6명을 은현면 에서 DNA를 채취해서 제출 할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은현면에서 많은 유가족을 찾을수 있었던 중요한 이유는 주민등록 및 전입업무를 담당하시는 이채윤주무관님이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사자 유족에 대한 신원과 직계가족 뿐아니라 친인척 까지 모두 조사해주셨기 때문입니다.6.25전사자 유가족찾기 행사는 우리를 위해 6,26전쟁에서 나라를 지키다가 돌아가신 분들의 유가족을 찾고 그분들에게 돌아가신분의 유해를 발굴하여 가족의 품으로 전달해 드리는 정말 의미가있는 일입니다. 다른 읍면동에서도 여러 노력을 했겠지만 오직 은현면에서 6명의 유가족 DNA채취를 할수 있었던 것은 정말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복지담당이신 함대용 주무관님이 은현면의 유가족분들의 정보동의를 구한것이 큰 도움이 된것 같습니다.
시장님이 바뀌시고 소통공감시간을 가지면서 공무원분들의 신속한 업무지원과 민원처리를 말씀하셨는데
은현면의 공무원분들이야 말로 시장님의 말씀을 실천하는 멋진 공무원분들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분들에 대한 칭찬을 정말 진심을 담아드립니다.
이분들이 아니였다면 단언컨데 6,25전사자의 유족을 단 한분도 찾지 못했을 것입니다.
파일
댓글 쓰기
나도 한마디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