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민소통

칭찬합시다


작성일 2023.03.23
[대표] - 시민소통 > 참여소통채널 >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조선영,함대용,황신혜,최상경,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김선주
내용 양주로이사온지 어느덧 죽어다온것빼면 2년5개월이 지나가고있네요.
봄은 울긋불긋 봄여신꼿이 여기저기서 춤을추고 있네 목련 .개나리.산수유.진달래가등등 활짝 피워 웃고있는 여신들이 나의반겨주네요.
늘웃어서 행복하세요.
웃다보면 복이온데요.
양주시만보아도 지난아픔의고통이 내마음을 아프게하네요.
양주시청에 들었갔다가 일을보기위해 들렸다만 새로운주무관님들덕분에 행복했습니다.
너무다정하게 웃는모습으로 민원이예 마음을 헤아려주고 보여지는행동이아니라 마음에서 울러나는 친절로 응대해주시는 주무관님들에 사랑을 느껴습니다.양주시청에서 만나서 진철하게 해주시는 주무관님들 진심으로 감사해요.보여지는행정이아니고 민원인에 아픔까지 살펴주고 으대해주시길 바라며.양주시청주무관님들에게 처음느껴보는 따뜻한 사랑과정이아닐까요.양주시청이 어렵구부담되는시청 아니구 편안하게 드나들수 있는곳이 되어주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양주시청최고의곳이 되어주길 바랍니다.
네분의주무관님들께 다시한번 감사하며.늘웃어서 행복하시길 기도합니다.
웃으며반겨주고 진철하게 정으로 상담해주시길 바라며.하하하하하하하하.호호호호호호
웃는날들 보내세요.최고양주시청,최고의주무관님들이 되주시길 간절히바래봅니다.
백석읍에사사는 (웃음코디강사 김선주입니다.행복하세요.건강이최고입니다.첫째도건강마지막까지 건강이최고 입니다.스트래스 주지말고 받지도마세요.
죽었다오니 모든것이 다간절하고 감사하네요.
고맙구 감사해요. 행복하세요.아픔다버리고 양주시민으로 자리잡고 평범한시민으로 살고싶네요,건강을 일어버리니 꿈과희망조차도 다힘드네요 .힘내세요.
파일
댓글 쓰기
나도 한마디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