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민소통

자유게시판


작성일 2006.06.12
[대표] - 시민소통 > 참여소통채널 > 자유게시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
작성자 전재규
내용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


롬10:13 누구든지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라

“누구든지 주(예수님)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라”고 하였습니다.

그렇다면 정말로 주(예수님)의 이름을 부르는 자(기독교인)들은, 다 영혼의 구원을 받아서 천국에 들어가는 것일까요?

그러나 성경에는 주여! 주여! 하고 주(예수님)의 이름을 불러도, 천국에 들어가지 못하는 자가 있다고 하였습니다.

마7:21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
리라.

예수님께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아버지의 뜻(말씀=성경)대로 행하는 자라야(행하려고 노력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예수님의 말씀(복음=성경)을 지키려고 노력해야 한다.”고 말하면, 율법주의자 또는 율법주의적인 신앙이라고 하는 교파의 목사님들과 교인들이 많이 있습니다.
예수님도 “말씀을 지켜 행하라”는 말씀을 많이 하였는데, 그러면 예수님도 율법주의자입니까?
그렇다면 만약에 제가 “우리는 믿음으로 이미 구원을 받았으니, 예수님의 말씀을 지키지 맙시다.”라고 말을 한다면, 저를 무슨 주의자 혹은 무슨 주의적인 신앙이라고 하실 겁니까?

모세의 율법(구약)을 지켜 행한 유대교인들이 율법주의자들이고, 예수님의 말씀(복음=신약)을 지켜 행하려고 노력한 예수님의 제자들은 복음주의자들이라는 것을 아시기 바랍니다.
성경도 하나님의 뜻도 제대로 모르면서, 무조건 율법이 어떻고 율법주의자가 어떻고 하는 말은 조심하여야 합니다.

예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말씀(성경)은 절대로 농담이 아니며, 참되신 예수님의 말씀(성경)을 농담으로 듣는 교인들은, 소돔과 고모라를 유황과 불로 심판한다는 하나님의 말씀(성경)을 농담으로 여기다가(창19:14), 불에 타죽은 롯의 두 사위들과 반드시 같은 화를 당하게 됩니다.

본론으로 돌아가서, 그러면 왜 하나님께서 “누구든지 주(예수님)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라”는 말씀을 하였을까요?
그것을 성경의 구절을 찾아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딤후2:19 그러나 하나님의 견고한 터는 섰으니 인침이 있어 일렀으되,
주께서 자기 백성을 아신다 하며, 또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
마다 불의에서 떠날찌어다 하였느니라.

불의(不義) = 의롭지 못함. 옳지 않은 행위.
“주(예수님)의 이름을 부르는 자(기독교인)마다 불의에서 떠날찌어다(불의한 일을 하지 말찌어다)”라고 하였습니다.
예수님을 믿고 주여! 주여! 하고 예수님의 이름을 부르는 자(기독교인)들은, 예수님 앞에서 불의한 일을 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기독교인들 중에는 세상과 벗된 신앙을 하고 불의한 일을 하며, 입으로만 주여! 주여! 하는 교파의 교인들이 우리나라에는 정말로 너무나 많습니다.
불의한 일을 밥 먹듯이 하면서 예수님께 주여! 주여 하는 그런 기독교인들은, 천국에 들어가지 못한다는 말씀입니다.

불의한 자는 하나님의 나라를 유업으로 받지 못합니다.

고전6:9 10 불의한 자가 하나님의 나라를 유업으로 받지 못할 줄을 알
지 못하느냐. 미혹을 받지 말라. 음란하는 자나 우상 숭배하는
자나 간음하는 자나 탐색하는 자나 남색하는 자나 도적이나
탐람하는 자나 술 취하는 자나 후욕하는 자나 토색하는 자들
은 하나님의 나라를 유업으로 받지 못하리라.

음란(淫亂) = 음탕하고 난잡함.
우상 숭배(偶像 崇拜) = 탐심(골3:5)과 마음이 완고한 것(삼상15:23). {영적인 우상 숭배).
간음(姦淫) = 부부가 아닌 남녀의 성적 관계. (세상과 벗된 신앙=영적 간음).
탐색(貪色) = 여자를 좋아함. 호색.
남색(男色) = 남자끼리 하는 성행위. (동성연애).
도적(盜賊) = 남의 것을 훔치거나 빼앗는 나쁜 짓. 또는 그런 사람.
탐람(貪婪) = 음식이나 재물을 탐냄. 먹고 마시기를 너무 지나치게 함.
후욕(詬辱) = 꾸짖고 욕설을 퍼부음.
토색(討索) = 금품을 억지로 달라고 함. 속여서 빼앗음.
예수님을 믿고 주여! 주여! 하는 자(기독교인)들 중에서, 불의한 자가 하나님의 나라를 유업으로 받지 못할 줄을 알지 못하느냐.
거짓 선지자(목사)들의 미혹을 받지 말라(예수님을 믿고 주여! 주여! 하고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들은 어떤 짓을 하여도, 다 천국에 들어간다고 말하는 교파의 거짓 목사들의 미혹하는 말을 듣지 말라).
(일부 그렇지 않은 목사님들도 있습니다)

불의한 자는 곧 음란하는 자, 우상 숭배하는 자, 간음하는 자, 탐색하는 자, 남색하는 자, 도적질하는 자, 탐람하는 자, 술 취하는 자, 후욕하는 자, 토색하는 자들을 말씀하는 것입니다.
기독교인들 중에서 이런 불의한 짓을 하는 자들은, 아무리 입으로 주여! 주여! 하고 주의 이름을 불러도, 하나님의 나라(천국)를 유업으로 받지 못합니다.

불의한 자가 하나님의 나라(천국)를 유업으로 받지 못한다고 하였으니, 주(예수님)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기독교인은) 먼저 불의에서 떠나야(불의한 일을 하지 않아야), 영혼의 구원을 얻을 수가 있습니다.

욥22:23 네가 만일 전능자에게로 돌아가고, 또 네 장막에서 불의를
멀리 버리면 다시 흥하리라.

기독교인들이 하나님(하나님의 말씀=성경)께 등을 돌리고 멀리 하였으면, 회개하고 하나님(말씀=성경) 앞으로 돌아오십시오.

그리고 지금까지는 하나님의 뜻(성경)을 잘 몰라서 불의한 일을 하였다면, “네 장막(교회와 가정과 자신의 마음)에서 불의를 멀리 버리면 다시 하나님께서 흥하게 하신다.”고 하였으니, 불의한 일들을 회개하고 버려서 다시 흥하게 되시기를 바랍니다.

딤후2:22 또한 네가 청년의 정욕을 피하고 주를 깨끗한 마음으로 부르
는 자들과 함께, 의와 믿음과 사랑과 화평을 좇으라.

기독교인들은 육신의 정욕을 피하고 불의한 일을 하지 아니하며, 주를 깨끗한 마음으로 부르는 경건한 성도들과 함께, 의와 믿음과 사랑과 화평을 좇으시기 바랍니다.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라”는 성경의 한 구절만 보고, 하나님의 뜻(말씀)을 오해하여 신앙을 잘못해서, 백보좌 심판 날에 어려운 자리에 들어가는 분들이 없으시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간구합니다. 할렐루야!



인 천 초 대 교 회
인천광역시 서구 경서동 7 2 0 5
전 화: (032) 5 6 1 7 5 9 9
부족한 종 전대복 올림


파일
댓글 쓰기
나도 한마디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