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20년 민원만족도 조사결과 |
---|---|
내용 |
시민 요구사항 및 불편사항을 도출함으로써 시민 중심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실시한 <민원만족도 조사결과>를 붙임과 같이 공개합니다.
□ 조사개요 - 용역기간 : 2020. 10. 16. ~ 11. 19. - 조사대상 : 2일 이상 유기한 민원접수자 중 방문민원인 일부(1,902명) - 조사방법 : 전문조사기관의 전화 설문조사 - 조사분야 : 서비스 이용 만족도, 전화응대 만족도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파일 |
|
- 이전글 2019년 민원만족도 조사 결과
- 다음글 2021년 민원만족도 조사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