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린시정

유관기관소식


작성일 2009.12.02
[대표] - 열린시정 > 시정소식 > 유관기관소식 상세보기 - 제목, 부서, 내용, 파일, 제공
제목 공영주차장(광적복개공영주차장) 운영사업자 선정 전자입찰공고
부서
내용  

양주시 시설관리공단 공고 제2009 40호


공영주차장(광적복개공영주차장) 운영사업자 선정 전자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광적복개공영주차장 운영사업자 선정 전자입찰 공고

구 분

급 지

주차장명

주차장 위치

주차면수

(허가면적)

주요시설

행정재산

(공공용)

노상

(1급지)

광적복개

공영주차장

양주시 광적면

가납리 702 41외

82면

( 2,002㎡)

주차부스 1EA

안내표지판 2EA

 나. 입찰대상현황


     ? 위치도 및 시설물 현황 : 별첨참조


 다. 주차장 운영허가 예정기간 : 2010.1.01 ~ 2012.12.31(운영개시일로부터 3년간)

구 분

예정가격

위탁대행료

부가가치세

비  고

광적복개

공영주차장

16,375,548원

14,886,862원

1,488,686원

 예정가격 10원단위

 이하 절사

 라. 예정가격


    ? 예정가격은 사업개시일로부터 1년간 금액이며, 차기년도 위탁대행료는 위탁대행료 산정시기에 확정고시된 공시지가 상승률을 적용한 금액으로 하되 당해년도 위탁대행료가 전년도 위탁대행료보다 감소한 경우에는 전년도 위탁대행료로 한다.

주차장명

급 지

1회 주차요금

1일 주차권

월 정기권

비  고

최초 30분

30분초과 후 10분당

광적복개

공영주차장

(노외)

노상 1급지

500원

200원

5,000원

40,000

 

 마. 주차요금

구 분

평일·토요일

국 ? 공휴일

 비  고

4월 ~ 10월

08:00 ~ 20:00

휴  무

 

11월 ~ 3월

09:00 ~ 19:00

 바. 운영시간


   ? 평일·토요일 운영시간 외에는 무료개방 하되 운영시간 및 운영일자 등에 대하여는 운영여건 등을 고려하여 공단의 허가를 득한 후 변경하여 운영할 수 있음.

 사. 기타사항

   ? 투명한 주차요금 징수를 위하여 휴대용 정산기를 이용한 주차증 및 영수증을 의무적으로 발행하여야 하며, 공단에서 설치한 주차관리원 부스의 위치, 색상 등의 변경시에는 공단의 허가를 득한 후에 변경하여야 한다.

   ? 계약기간 중 급지 조정, 주차요금 변경, 면수 조정 등에 따른 위탁대행료 조정이 필요할 시 발생 다음 월을 기준으로 계약체결(갱신)을 합니다.

   ? 본 입찰에 관하여는 별도의 현장설명회가 없으니 입찰공고 및 붙임서류를 반드시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일정

입찰서 제출일시 및

보증금 납부일시

입찰서 제출처

입찰집행(개찰)

일시 및 장소

2009.12.1(화) 16:00

~ 2009.12.3(목) 16:00

전자자산 처분시스템

“온비드” www.onbid.co.kr

2009.12.4(금) 11:00

입찰집행관 PC

  


3.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현재 양주시에 주사무소를 둔 법인 또는 양주시에 1년 이상 계속 거주하고 있는 개인(단, 개인의 자격은 순수 재산세 10만원 이상 납부한 분)

나.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 분(개인 또는 법인)

 라.. “온비드”회원으로 등록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 받은 인증서로 온비드  시스템에 등록을 필한 자(미등록자는 “온비드”에 문의 하여 등록)


4. 입찰참가 제한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

 나. 공단에서 운영하는 시설물에 대하여 부정한 방법 및 관리능력 부족으로 중도 해약 또는 해지된 경력이 있는 개인 또는 법인은 5년 이내 양주시 공영주차장의 위탁관리 입찰에 응할 수 없음.

다. 공고일 현재 양주시에서 주차장 운영 관련 위탁대행료(사용ㆍ임대료)를 체납하고 있는 개인 또는 법인

   ? 낙찰자가 계약 시 응찰자격이 미달한 경우에는 낙찰은 무효처리되며, 입찰보증금은 공단에 귀속됩니다. 


5. 입찰참가방법

 가. 전자입찰에 참가하는 방법은 “온비드”(http//www.onbid.co.kr)에 접속하는 방법에 의합니다.

 나.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단이 제시한 입찰조건을 전적으로 수락하고 “온비드”에 회원으로 등록하여야 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를 “온비드”에 등록 후 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제출하는 방법으로 합니다.

  ? 입찰서 제출방법은 온비드 홈페이지 메인화면의 <온비드 가이드> <온비드 이용안내(동영상)>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6. 현장설명일시 : 생략(개별방문 또는 유선(031 828 9724)으로 문의)

  ? 주차장 현장상황을 충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7. 입찰서의 제출

 가. 입찰서는 반드시 “온비드”(http//www.onbid.co.kr)를 이용한 전자입찰서로만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의 제출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온비드”로 송신하는 방법으로 하되, 입찰서의 제출시간은 입찰서가 “온비드” 서버에 접수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다. 입찰서는 입찰마감 시간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후 화면상 응답메시지를 확인하는 등의 방법으로 본인의 입찰서가 이상없이 제출되었음을 직접 확인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서의 제출 취소는 전자입찰서 제출 및 입찰 보증금 납부일시 기간 내에 공단에 서면으로 접수하여야 하며, 취소 후에는 동일물건에 대하여 다시 입찰할 수 없습니다.

 마. 입찰은 공동입찰참가가 불가하며, 동일 물건에 대하여 동일인이 2회 이상 참가 또는 2개 이상 입찰에 참가할 경우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자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경우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현금 또는 입금창구 은행이 발행한 수표로 전자입찰 마감시간까지 “온비드”시스템 입찰화면에서 입찰자에게 부여된 “외환은행” 또는 “신한은행”보증금 납부계좌에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자 본인에게 부여된 입찰보증금 납부계좌의 수취인 명의는 “외환위탁 또는 신한위탁계정”입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 및 보증금 납부일시까지 지정계좌에 보증금 미 입금시 입찰 무효 처리합니다.

 다. 입찰보증금 납부 시 “온비드”시스템에서 입찰서 제출시 명기된 보증금 전액을 일시에 입금(분할납부 불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은 은행 입금창구에서 수표로 입금하는 경우에는 입금창구 은행이 발행한 수표만 입금 가능합니다.

   ? 입찰보증금을 은행창구에서 입금창구은행 이외의 타 은행이 발행한 수표를 입금 하는 경우와 입찰보증금액보다 미만이거나 초과하여 입금한 경우, 보증금을 분할하여 입금하는 경우에는 정상적으로 입금처리가 안됨을 알려드립니다.

 라.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기간(2009. 12. 10. 목요일)까지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에 의거 우리 공단에 귀속됩니다.


9.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

   “온비드”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으며, 입찰연기 또는 취소의 공고는 “온비드”상의(입찰공고, 연기공고, 취소공고)게재에 의할 수 있습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나. 입찰참가자격 미달자의 입찰

 다. “온비드”시스템상의 회원약관과 인터넷 입찰참가자 준수규칙에 위배한 입찰

 라. 서류미비, 담합 등 부정한 방법에 의한 입찰

 마. 계약을 포기한 경우 또는 계약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 입찰이 무효일 경우 동일한 조건으로 재입찰합니다.   


11. 낙찰자의 결정

 가. 낙찰자 결정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13조 및 동법시행령 제12조, 제41조의 규정에 의거 유효한 입찰로서 입찰금액이 예정가격 이상 최고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개찰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입찰금액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온비드”시스템상의 무작위 추첨방법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낙찰자 결정방법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여 낙찰을 받은 후 계약기한까지 정당한 사유 없이 위탁관리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3조, 동법시행령 제9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77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통보하여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게 됩니다.


12. 낙찰자의 제출서류 및 제출기한

 가. 제출서류

   ① 주민등록등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 또는 법인등기부등본(법인) 1부.

      ? 사업자등록증이 없는 개인일 경우 계약체결 시 제출

   ② 인감도장 및 인감증명서(법인의 경우 법인인감증명서) 1부.

   ③ 사용인감사용시 사용인감계 1부.

   ④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사본 1부.

   ⑤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⑥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총 계약금액의 20/100) 1부.

 나. 제출기한 :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2009. 12. 10. 목요일까지)


13. 계약체결 및 대금납부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2009. 12. 10. 목요일)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그 낙찰을 무효로 합니다.

 나. 계약체결 시 위탁대행료의 20/100이상을 계약보증금으로 계약이행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5조 및 동법시행령 제54조에 의거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한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우리 공단으로 귀속됩니다.

 다. 낙찰금액(사용료)는 계약 후 3일 이내에 일시불로 공단에 납입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나 낙찰자가 원할 시에는 3회 분납가능 하며 분할납부 할 경우 양주시 시설관리공단을 피보험자로 하는 지급이행보증보험에 가입 후 그 증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양주시 공유재산 관리조례 및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에 준하여 계약(사용허가) 처리합니다.


14. 전자입찰에 따른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사산처분 시스템상의 전자입찰로만 진행되므로 주차장법 등 관계법령, 입찰관련 법령, 전자입찰관련 법령, 입찰공고문, 인터넷 입찰참가자 준수규칙, 입찰유의서, 위탁관리 계약서 등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이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시행중인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주차장법” 및 “양주시 주차장조례”에 의합니다.


15. 추가정보에 관한 사항

 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온비드” 이용에 관한 사항

   1) 홈페이지 : http//www.onbid.co.kr

   2) 전화번호 : 02) 3420 5015, 5054

   3) 팩스번호 : 02) 3420 5040

 나. 입찰, 위치, 계약에 관한 문의사항

   1) 주차담당자 : 031 828 9724

   2) 계약담당자 : 031 828 9712

 다. 입찰에 관한 진행사항 확인(http//www.onbid.co.kr “온비드” 시스템상)

   1) 입찰서 제출 여부 : 인터넷 입찰장/나의 입찰물건/입찰진행중/입찰상세정보

   2) 입찰보증금 납부여부 : 인터넷 입찰장/나의 입찰물건/입찰진행중/입찰상세정보

   3) 입찰결과 : 인터넷 입찰장/나의 입찰물건/입찰결과


16. 기타 사항

 가. 응찰자는 입찰 전에 공고문을 참조하여 대상 공영주차장의 위치, 면적, 주차면수, 급지 등을 사전에 확인하여야 하며 계약 후에 이를 이유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나. 우리 공단은 부조리 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입찰에 참여한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건에 의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우선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에 별도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 제출해야 합니다.

 다. 입찰공고 및 계약조건, 기타사항에 대하여는 공단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며, 입찰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해야 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주시 시설관리공단 사업운영팀 주차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09 년  12월  1일

양주시 시설관리공단 경리관

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