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린시정

언론보도


[열린시장실] - 현장속으로 > 언론보도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부서 제공
제목 양주시, 2019년 일자리박람회 개최
내용 양주시(시장 이성호)는 오는 3월 6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에서 '2019년 양주시 일자리박람회'를 개최한다.

‘오늘 내 일(My Job)을 만나다’를 주제로 양주시와 양주고용복지+센터, 경기북부상공회의소가 공동으로 개최하는 이번 박람회는 일자리를 찾는 시민들에게 일자리 정보와 취업 기회를 제공하고, 구인기업에는 현장면접을 통해 맞춤형 인재를 채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박람회에는 양주시에 소재한 30개 기업(직접참여 20개사, 간접참여 10개사)이 참여해 1:1 현장 면접을 진행하고, 양주고용센터, 양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 경기북부제대군인지원센터, 경기북부상공회의소가 취업지원관을 운영, 기관별 취업지원서비스를 안내할 예정이다.

특히, 이력서 컨설팅, 이력서 무료 사진촬영, 퍼스널컬러 컨설팅, 지문인적성검사, 건강힐링닥터스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를 통해 구직자의 취업지원과 함께 다양한 체험활동들을 제공할 계획이다.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누구나 신분증과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을 가지고 당일 행사장을 방문하면 참여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 행사를 통해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구직자가 일자리를 찾는 기쁨을 누리고, 구인기업은 우수한 인재를 채용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실업해소와 양질의 일자리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양한 일자리 사업을 적극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주시일자리센터(☎ 031-849-2340~4)로 문의하면 된다.
파일
부서 미디어정보담당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