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린시정

언론보도


[열린시장실] - 현장속으로 > 언론보도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부서 제공
제목 양주시 회천2동 사회단체협의회,‘SPOT! 코로나19!’릴레이 캠페인 전개
내용 양주시 회천2동 사회단체협의회(회장 황영학)는 연일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 확산세를 꺾기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과 방역수칙 준수를 독려하는 ‘STOP! 코로나19!’ 릴레이 캠페인을 연말까지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3자 대유행 도래에 따른 지역사회 집단감염 차단을 위해 연말 모임 자제 당부, 마스크 착용 준수 등의 내용이 담긴 팻말을 들고 인증사진을 찍고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형식으로 진행한다.

이정자 회천2동 노인회장의 지목을 받은 황영학 회장은 ‘외출은 짧게 혼잡하지 않은 곳으로’라는 문구가 적힌 팻말을 들고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방역수칙 준수를 다시 한번 강조하며 다음 캠페인 주자로 홍미영 회천2동장을 지목했다.

홍미영 동장은 “일일 확진자가 1천명을 넘어선 현재 주민 모두가 일치단결해 모임·행사를 자발적으로 취소하고 개인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는 등 뼈를 깎는 노력이 절실한 상황”이라며 “사회단체협의회를 필두로 주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드리며 지역사회 감염 확산을 원천 차단하기 위해 강력한 방역활동을 지속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회천2동 행정복지센터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회천2동 런닝맨 생활방역단 ▲QR코드를 활용한 전자출입명부시스템 ▲안심전화 출입관리시스템 등 빈틈없는 방역체계 구축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파일
부서 홍보정책담당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