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린시정

언론보도


[열린시장실] - 현장속으로 > 언론보도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부서 제공
제목 대한전문건설협회 양주시협의회, 양주시희망장학재단에 장학기금 500만원 쾌척
내용 양주시희망장학재단(이사장 임충빈)은 30일 대한전문건설협회 양주시협의회(회장 이성수)에서 지역 내 우수인재 양성과 명문학교 육성지원을 위해 장학기금 5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임충빈 이사장, 이성수 회장, 협의회 관계자, 양주시 관계 공무원 등이 함께했다.

이성수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 꿋꿋이 학업에 열중하고 있는 학생들을 돕고 지역 교육환경 개선에 힘을 보태고자 기부에 동참했다”며 “앞으로도 사회공헌활동에 관심을 갖고 꾸준히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임충빈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한 경기불황으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가운데 지역 인재양성을 위해 솔선수범한 협의회 관계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한파까지 더해져 온 세상이 얼어붙은 상황에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과 진심 어린 마음이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한전문건설협회 양주시협의회는 매년 연말연시마다 지역 내 저소득 취약계층의 안정적인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기부금품 후원, 장학금 전달 등 지역사회를 밝히는 따뜻한 나눔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파일
부서 홍보정책담당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