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린시정

언론보도


[열린시장실] - 현장속으로 > 언론보도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부서 제공
제목 양주시 회천3동, 체육회·(사)양주시자원봉사센터와‘사랑의 헌혈’봉사활동
내용 양주시 회천3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금숙)는 지난 6일 회천3동 체육회(회장 강남수)·적십자봉사회(회장 정태화), (사)양주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용훈)와 함께 ‘사랑의 헌혈’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코로나19 장기화와 재확산 우려로 혈액수급이 악화된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헌혈뿐만 아니라 룰렛 돌리기, 자봉이와 인증사진 찍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100여명의 시민들이 참여하며 큰 호응을 얻었으며, 참여한 시민들에게 마스크·소독 물티슈·수건 등을 증정했다.

강남수 회장은 “지난 3월 양주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진행한 헌혈 봉사활동이 큰 호응을 얻어 이번에도 함께 헌혈 활동을 진행하게 되었다” 며 “헌혈에 참여한 많은 시민이 따뜻한 사랑을 전하고 이웃에게 생명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고 말씀해주셔서 보람을 느끼고, 성공적인 헌혈행사가 진행될 수 있도록 헌혈 참여자 모집에 적극적으로 임해주시고 많은 이벤트를 준비해주신 양주시자원봉사센터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김용훈 센터장은 “회천3동과 회천3동 체육회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좋은 봉사활동을 계획하고 진행해주셔서 감사하다”며 “따뜻한 나눔이 끊이지 않도록 회천3동과 함께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금숙 회천3동장은 “이번 헌혈행사를 통해 혈액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병상의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헌혈 봉사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해준 체육회와 적십자봉사회, 자원봉사센터는 물론 자발적으로 헌혈에 참여해 주신 시민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위해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파일
부서 홍보정책담당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