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정보
설문명
수요응답형 버스(DRT) 만족도 설문조사
설문기간
2023.09.28 ~ 2023.10.13
문항수
10
설명
설문통계
번호 | 질문 및 도표 | 응답수 | 총응답 | 비율 | |
---|---|---|---|---|---|
문항1 | 성별 | ||||
남 | 17명 | 43명 | 39.53% | ||
여 | 26명 | 43명 | 60.47% | ||
문항2 | 거주여부 | ||||
옥정동 거주 | 26명 | 43명 | 60.47% | ||
삼숭동 거주 | 4명 | 43명 | 9.30% | ||
덕계동 거주 | 5명 | 43명 | 11.63% | ||
타지역 | 8명 | 43명 | 18.60% | ||
문항3 | 연령 | ||||
10대 | 1명 | 43명 | 2.33% | ||
20대 | 5명 | 43명 | 11.63% | ||
30대 | 15명 | 43명 | 34.88% | ||
40대 | 18명 | 43명 | 41.86% | ||
50대 | 3명 | 43명 | 6.98% | ||
60대 이상 | 1명 | 43명 | 2.33% | ||
문항4 | 귀하께서 수요응답형 버스를 알게 된 경로는 무엇입니까? | ||||
지인 소개 | 11명 | 43명 | 25.58% | ||
인터넷 카페, 블로그, 유튜브 등 | 12명 | 43명 | 27.91% | ||
현수막, 버스 정류장 광고 등 | 17명 | 43명 | 39.53% | ||
기타 | 3명 | 43명 | 6.98% | ||
문항5 | 귀하의 수요응답형 버스 이용 빈도는 어떻게 됩니까? | ||||
주 1~2회 | 11명 | 43명 | 25.58% | ||
주 3~4회 | 7명 | 43명 | 16.28% | ||
주 5회 이상 | 3명 | 43명 | 6.98% | ||
한달에 1~2회 | 22명 | 43명 | 51.16% | ||
문항6 | 귀하의 수요응답형 버스 이용 이유는 어떻게 됩니까? | ||||
운행 경로 및 시간이 짧아서 | 6명 | 43명 | 13.95% | ||
대기시간이 짧아서 | 5명 | 43명 | 11.63% | ||
입석이 아닌 좌석제로 운행을 해서 | 9명 | 43명 | 20.93% | ||
기존 버스 노선이 없어서 | 18명 | 43명 | 41.86% | ||
기타 | 5명 | 43명 | 11.63% | ||
문항7 | 귀하의 수요응답형 버스 이용 목적은 무엇입니까? | ||||
출퇴근 | 13명 | 43명 | 30.23% | ||
학교/학원 | 3명 | 43명 | 6.98% | ||
쇼핑/뷰티 | 1명 | 43명 | 2.33% | ||
여가/문화/관광 | 20명 | 43명 | 46.51% | ||
기타 | 6명 | 43명 | 13.95% | ||
문항8 | 귀하께서는 수요응답형 버스 이용하면서 가장 만족한 요소는 무엇입니까? | ||||
빠른 운행 | 11명 | 43명 | 25.58% | ||
쾌적한 버스 내부 환경 | 16명 | 43명 | 37.21% | ||
좌석제 운영 | 13명 | 43명 | 30.23% | ||
기타 | 3명 | 43명 | 6.98% | ||
문항9 | 귀하께서는 수요응답형 버스 개선을 위해 보완해야 할 사항은 무엇이라고 생각합니까? | ||||
버스 호출 시스템 오류 | 7명 | 43명 | 16.28% | ||
배차 지연/지체 등 대기시간 변동 | 23명 | 43명 | 53.49% | ||
취소 수수료 등 버스 요금 조정 | 2명 | 43명 | 4.65% | ||
친절 및 안전 운행 | 5명 | 43명 | 11.63% | ||
기타 | 6명 | 43명 | 13.95% | ||
문항10 | 귀하께서는 앞으로도 수요응답형 버스를 이용할 의향이 있다. | ||||
매우 그렇다 | 24명 | 43명 | 55.81% | ||
그렇다 | 8명 | 43명 | 18.60% | ||
보통이다 | 8명 | 43명 | 18.60% | ||
그렇지 않다 | 2명 | 43명 | 4.65% | ||
전혀 그렇지 않다 | 1명 | 43명 | 2.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