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린시정

언론보도


[열린시장실] - 현장속으로 > 언론보도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부서 제공
제목 대영종합건설(주),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마스크 5만장 기부
내용 대영종합건설(주)(대표 서성남)은 5일 양주시 자원봉사센터에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전달해달라며 KF 마스크 5만장(3천5백만원상당)을 기부했다.

이날 전달받은 마스크는 소(小) 사이즈 2만 5천장, 중(中) 사이즈 2만 5천장으로 관내 사회복지지설과 기관, 아동 돌봄 교실 등에 전달할 예정이다.

서성남 대표는 “코로나19 장기화 속 마스크가 커서 불편한 아이들과 어르신들을 보면서 작은 사이즈의 마스크를 후원하게 됐다”며 “마스크가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계속 후원 활동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박종성 센터장은 “매일 써야 하는 마스크를 일일이 구매하기 벅찬 취약계층에게 지원해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다양한 크기의 마스크를 후원해주신 서성남 대표에게 감사하다”며 “코로나19로 모두가 지쳐있는 가운데 마스크, 생필품, 장학금 등 사랑의 손길과 따뜻한 나눔 문화가 계속해서 이어질 수 있도록 적극 독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영종합건설(주)은 지난해 4월 센터에서 운영한 ‘코로나19 극복 감동꾸러미 나눔 활동’에 마스크 후원을 비롯해 극세사 이불 100장 기부 등 지역사회 공헌과 나눔 활동을 꾸준히 실시하고 있다.
파일
부서 홍보정책담당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