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민소통

칭찬합시다


작성일 2024.03.23
[대표] - 시민소통 > 참여소통채널 >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양주덕산초등학교에 방문하신 시장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이재은
내용 저는 양주덕산초등학교에 다니는 6학년 학생입니다.

이번주 금요일에 우리 학교에서는 아침부터 친구들, 선생님과 함께 교통안전 캠페인을 하고 있었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구호를 외치고 있었는데, 갑자기 양주시장님이 나타나셨습니다.

먼저 악수도 해주시고 웃음 띤 얼굴로 수고한다고 말씀해 주셔서 너무 기뻤습니다.

제가 손을 씻지 않겠다고 하니 엄청 흐믓해 하셨습니다.

더욱 좋았던 것은 우리 학교에서 후문을 지나 집으로 걸어가는 길에 신호등과 횡단보도를 설치해 주시기로 약속하셨습니다.

높은 곳에 계셔서 어렵게만 생각했었는데 우리 생활에 꼭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살펴보시고, 검토해 보시겠다고 하시니 더욱더 감사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저도 시장님처럼 공부 열심히 해서 사회에 꼭 필요한 일을 하고 싶습니다.

양주시를 위해 열심히 일하시는 시장님을 칭찬합니다. 다음에 또 저희 학교에 방문해주세요!
파일

답변

작성일 2024.03.28
양주덕산초등학교에 방문하신 시장님을 칭찬합니다. 답변 - 답변내용
답변내용 학교 캠페인때 건의한 사항과 관련하여

캠페인시 참여한 학생뿐아니라 덕산초등학교 건의에 따른 금광교차로에 대각선횡단보도를 요청한 사항으로 요청 횡단보도는 교통량 및 신호체계 등을 고려하여 설치 운영되는 횡단보도 입니다.

대각선횡단보도의 경우 관할 경찰서인 양주경찰서 협의가 필요한 사항으로 경찰서와 협의를 통해 시설물 설치를 검토하여 효율적인 교차로 운영이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궁금사항은 대중교통과 교통시설팀(8082-6621) 및 양주경찰서 교통과(869-9354)로 문의주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끝.
댓글 쓰기
나도 한마디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