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민소통

자유게시판


작성일 2006.09.13
[대표] - 시민소통 > 참여소통채널 > 자유게시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아르바이트
작성자 유래균
내용 저는 이부업만큼 돈버는 일 없다고생각합니다.♣
회원가입하시구요 소개하신분을 안적으시면 3000원안들어옵니다.
소개한분 적으시고가입하시면 돈3000원들어오져
그다음에 홈페이지에보면 가입적립이라구있는데 거기서 가입만 하면 돈이 쏙쏙들어옵니다.
불법사이트?그런거아닙니다. 유료사이트도아닙니다.
집에서 누구나 하는 인터넷부업 입니다 (하루 1시간 월70 이상 보장!!) 진짜 하루에 딱 30분~1시간 정도 투자해서 2주만에 50만원 벌었단 사람도 있습니다.
돈되는 일이기에 메스컴도 타지않았습니까?
MBC 9시뉴스에도 나왔더라구요!! 정말 돈되는 부업같아요~
밑져야 본전이죠~~ 바로 탈퇴도 됩니다..
믿고 해보세요!! 순서대로만 하심 되요~
확실한 것은 시급 몇천원 하는 알바보다, 집에서 하루 30분 ~ 1 시간정도 이 일에 투자하시는 것이 훨씬 많이 번다는 사실이죠 ^^
저도 어린아이 키우면서 무의미하게 시간보내지 않고 편하게 돈도 벌고 일석이조에여 ,아이들키우는 맘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ㅋㅋㅋㅋㅋ[ *** ]
클릭이 안돼시는분들은 주소창에 복사하세요^^ (창을 따로 띄우신 후 하나씩 따라하시면 편합니다 ^^*)

http://www.pointback.com/joinus.php?fromid=lyunk1964

1.여기에 무료가입을 하게 되면 즉시 기본 축하금이 들어옵니다 (3,000원) 무료회원가입시 소개인 란에 제 아이디 lyunk1964 을 적어주세요.

2. 그리고 가입을 완료한 후 로그인하셔서 사이트 메인 화면 위쪽에 보이는 "가입적립" 을 클릭 하시면 무료가입 배너가 많이 보일거에요.. 그중 아무거나 한 개를 가입하시면 적립금이 쌓이기 시작합니다.
가입하면 돈이 적립됨 ^^v ; 가입만 했는데 돈을주는 이유 포인트백회사가 다른 여러회사와 제휴을 맺고 제휴 회사에 회원을 가입 시키면 제휴사는 고객을 확보해서 이득을 보고, 저 희는 그 이득의 일부을 나누어 갖는 거죠 ^^$$$ **가입적립 제휴업체중에 최소 한군데 이상 가입하셔야 유효소개인이 될수있습니다.

3. 적립금이 쌓이는 것을 확인 하셨다면 이제, 이글을 복사하셔서 소개인만 본인 아이디로 수정, 다른 게시판에 간간히 올리시면 됩니다.
******** 중요******
(2번까지는 기본이구요, 3번이 가장 돈벌이가 되는 건데요, 이글을 복사하시던가 아님 더이쁘게 편집하셔가지구요, 소개인만 본인 아이디로 수정하셔서 다른 게시판에 간단히 올리시기만 하시면 됩니다.
4. 진짜루 현금으루 주냐구요? 네 ^^; 적립되는데루 3만원 이상 쌓이면 바로바로 통장으루 입금해 주드라구요 (제대로) 참 재미있는 일이에요.
끝 간단하져? 2번까지 하셔도 기본 적립금이 10000원 이상 쌓이구요, 왜냐하면 가입은 모두 무료이고, 가입하는 것마다 돈이 적립되니까요. 3번까지 하시면 추가로 돈 적립이 시작 됩니다... 딱 5일만 해보세염...
그리구 바루 통장을 확인하시면 정말로 몇십만원이 들어와 있을겁니다.
가입과 탈퇴는 언제든지 변경하실수 있구요~ 합법적인 일이구여..
여기 까지인데요^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적립되는대로 삼만원 이상 쌓이면 바로바로입금되니까 확인하시구요~ (포인트가 삼만원이상 넘으면 현금입금 신청하시면 됩니다~ ^^)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저도 ; 거짓말인줄 알았는데 가입하니깐 바로 3000원주네영 ^^ 소개인: lyunk1964 거짓말인 줄 알았는데 바로3000원이 들어오더라구요,
소개인 lyunk1964
파일
댓글 쓰기
나도 한마디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