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1.06.14
제목 | 7.1.(목)부터 시청 민원실 점심시간 휴무제 전면 실시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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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 | 정보통신과 |
내용 |
민원담당 직원의 대면 접촉 시간을 줄여 코로나19 감염을 최소화하고, 업무 효율을 높여 시민들에게 더 나은 양질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자, 7월 1일부터 시청 민원실 점심시간 휴무제를 전면 실시하오니, 방문 전 사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점심시간을 제외한 업무시간 집중 근무를 통해 민원 불편을 최소화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대상부서 : 시청 민원봉사과, 세정과, 징수과, 차량관리과 ○추진내용 : 시청 민원실 점심시간 휴무(평일 12시~13시) ○문의전화 - 양주시 민원봉사과(☎ 031-8082-5312)/ 양주시 세정과(☎ 031-8082-5501) - 양주시 징수과(☎ 031-8082-5560)/ 양주시 차량관리과(☎ 031-8082-664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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