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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린시정

시험,채용정보


작성일 2022.04.25
[대표] - 열린시정 > 시정소식 > 시험,채용정보 상세보기 - 제목, 부서, 접수시작, 접수종료,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양주시 신중년 행복캠퍼스 SJ센터/ 직원 채용 재공고
부서 사회복지과
접수시작 2022-04-25
접수종료 2022-04-29
내용 서정대학교 산학협력단이 운영하는 「양주시 신중년 행복캠퍼스」에서는 50대 이후 신중년층의 행복한 노후 준비와 활력있는 삶을 영위하기 위한 지원과 인생 재설계를 위한 다양한 정보제공을 위해 운영합니다.
함께 일할 직원을 다음과 같이 추가 공개 모집하오니 많은 응시 바랍니다.

2022년 4월 25일

서정대학교 산학협력단장


1. 모집부문 및 응시자격
운영팀장 1명
- 관련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 관련분야 3년이상 실무경력이 있는 전문가(석사학위 소지)
- 관련분야 5년이상 실무경력이 있는 전문가
- 기타 위 각 호에 해당한다고 인정되는 경력을 가진 자

팀원(교육분야) 1명
- 관련 분야 전문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중 사회복지사, 평생 교육사 자격증 소지자
- 관련 분야 근무경력이 1년 이상인 자
- 기타 위 각 호에 해당한다고 인정되는 경력을 가진 자

2. 전형방법
가. 제1차 전형
- 직무수행에 관련된 자격 및 경력 등의 서류 전형(합격자는 개별 통지)
나. 제2차 전형
- 제1차 서류전형 합격자 중 직무수행능력 검증을 위한 면접 심사(합격자는 개별 통지)
다. 최종합격자발표 : 면접 심사 후 개별 통지

3. 응시원서 접수 및 전형 일정
∎ 공고 및 접수기간 : 2022년 4월 25(월) ~ 2022년 4월 29일(금) 18:00까지 도착분에 한함
∎ 접수방법 : 이메일 및 방문
- 주소 : 양주시 은현면 서정로 27 서정대학교 본관 4층(지역협업센터)
- 이메일 : iyyeom@naver.com
- 완성된 1개 파일로 제출(파일명 : 지원분야-이름)
- 방문 : 접수기간 근무시간 내(09:00∽18:00)
∎ 1차 서류전형 및 합격자 발표: 2022년 5월 2일(월) 개별 통보
∎ 2차 면접 전형 및 심사 장소 : 2022년 5월 3일(화) (장소 및 시간은 추후 개별 통보)
∎ 최종합격자 발표 :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4. 제출서류
<1차 서류전형 제출서류>
① 지원서(소정 양식) ........................................................................... 붙임 1
② 자기소개서(소정 양식) .................................................................... 붙임 2
③ 직무수행계획서(소정 양식) ............................................................ 붙임 3
④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소정 양식) .........................붙임 4
<2차 면접전형 제출서류>
⑤ 관련 분야 경력증명서(원본)
⑥ 최종학교 졸업(예정)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등) 1부
⑦ 사회 보험 중 1종의 자격이력내역서(가입내역포함, 경력증명서 제출자에 한함) 1부
⑧ 면허증 또는 자격증 사본 1부 (소지자에 한함)
<최종합격자 제출서류>
⑨ 주민등록등·초본(남자의 경우 병역사항 기재 필수) 1부
⑩ 허위사실 없음을 증명하는 서약서(신원조회 결과 결격 사유가 있는 경우 채용에서 배제됨)
5. 근무조건
가. 근무 장소 : 서정대학교 양주시 신중년 행복캠퍼스 SJ센터 (본관4층)
나. 급여 수준 : 2022년 경기도 생활임금 단가를 준수하여 지급
4대보험 본인 부담금 및 제세공과금은 임금에서 공제
다. 계약기간 및 근무시간 : 2022. 5. 9~2022. 12. 31
주 5일 근무, 09:00~18:00 (중식 12:00~13:00 포함)
라. 복리후생 : 사회 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가입
※ 근무 기간은 추후 재위탁 시 연장 가능
마. 고용형태 : 계약직

6. 업무내용
운영팀장 : 센터운영 총괄, 프로그램 개발
팀원(교육분야)
-교육프로그램 개발 및 홍보
-강사 및 교육생 모집관리
-운영위원회, 자문위원회 운영
※ 그 외 업무 수행은 센터장의 업무 분장에 따라 조정 가능함

7. 기타사항
가. 채용 전형이 끝난 후에, 제출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서 정한 바에 따라 반환이 가능하며, 반환 요청이 없을 시 파쇄함.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음
나. 제출 서류의 기재착오ㆍ누락ㆍ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함
다. 제출된 서류에 대하여 추후 사실조회를 통해 허위사실이 발견된 경우 합격을 취소함
라. 합격 통지 후 신원조회 및 건강진단서 등을 통해 임용하기 부적합한 결격사유가 발견 될 경우 합격을 취소하거나 무효로 함
마.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바. 최종합격자가 임용포기, 합격취소, 임용결격사유, 임용당일 퇴직 등으로 임용되지 못하여 결원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면접시험 차순위자를 추가 합격자로 채용할 수 있음
본 공고내용은 시행기관의 사정에 따라 추후 변경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정대학교 산학협력단 031-860-510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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