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24년 양주시 체납관리단(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
---|---|
부서 | 징수과 |
접수시작 | 2024-02-14 |
접수종료 | 2024-02-16 |
내용 |
2024년 양주시 체납관리단(기간제근로자) 채용 계획을 붙임과 같이 공고합니다.
많은 지원 바랍니다. □ 공고 및 원서접수 가. 공고기간: 2024. 2. 5.(월) ~ 2.13.(화) 나. 접수기간: 2024. 2. 14.(수)~ 2.16.(금) ※ 근무시간(09:00~18:00)만 접수 가능, 중식시간(12:00~13:00) 제외 다. 접수처: 양주시청 징수과 사무실(체납관리팀) 라. 접수방법: 방문접수(대리접수는 가능하나 우편, 택배, 소포 및 인터넷 접수 불가) □ 체납관리단 직무내용: 체납자 방문, 전화 징수독려, 조사자료 정비, 번호판 영치 예고 등 □ 문의처: 양주시청 징수과 031-8082-5540~5541/031-8082-5575 |
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