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린시정

언론보도


[열린시장실] - 현장속으로 > 언론보도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부서 제공
제목 양주시옥정종합사회복지관, 3주년 개관 기념식 개최
내용 양주시옥정종합사회복지관(관장 박춘배)은 5일 개관 3주년을 맞이해 온라인 개관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번 기념식은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양주시옥정종합사회복지관 유튜브 채널을 활용, 200명의 참여자와 함께 식전공연, 기관장 인사말, 축하영상 시청, 우수 직원 표창, 이벤트 순으로 진행했다.

지난 2018년 개관한 복지관은 이날 기념식을 통해 그간의 사업성과를 지역 주민들과 공유하고 장애인종합복지관, 회천노인복지관 등 유관기관과 사례관리 대상자, 어르신 등 지역 주민들의 축하영상을 통해 격려와 화합을 다졌다.

앞서 복지관은 온라인 카카오 채널을 통해 개관 3주년을 축하하는 5행시 이벤트를 진행, 복지관에 대한 주민의 의견을 들을 수 있는 소통의 기회를 마련한 바 있다.

한편, 복지관은 오는 9일 시민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개관 기념 설맞이 떡 나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조학수 부시장은 “개관 3주년을 맞은 옥정사회복지관이 그동안의 활동을 되돌아보며 지역사회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중추기관으로 활약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 발굴을 위해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박춘배 관장은 “옥정종합사회 복지관은 양주시 최초의 종합사회복지관으로서 지역복지의 발전을 위한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코로나19의 시대에 주민들과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을 적극 모색해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파일
부서 홍보정책담당관
맨위로